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홍대데이트 클럽보다만화 만화카페에서 더 파이브!

여기는 홍대
클럽보다 만화에 왔습니다



클럽보다 만화는
상상마당 근처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나중에 지도 첨부하는 걸로.​



3층에 있는데
완전 고맙게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ㅋㅋㅋㅋ




그러나
...
일요일 낮에 갔는데
웨이팅이...
여기까지
온게 아까워서 좀 기다렸는데
자리는 생각보다 빨리 생기더라구요.​




약 15분을 대기한 후
드디어 입장합니다.
먼저 신발을 갈아신고
슬리퍼를 장착.





클럽보다 만화는 제법 넓어요
그리고 사람이 많아요 ㅋㅋ
그리고 자리마다 조명과 테이블과
가방 등 짐을 놓을 수 있는 곳들이 있어서
매우 편함​





하지만 모두가 탐하는
저 동굴자리!!
물론 모두 꽉 차 있지만
먼저 소파자리에서 만화를 보고 있으면
들어온 순서대로 알아서 착착 들어갈 수 있게 해줍니다 ​





자 그럼 홍대클럽보다 만화 가격!
평일은 시간당 2400원
주말은 3000원.
저렴합니다.
평일에는 종일권도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먹거리가 저렴한편 입니다
음료나 기타 등등이 저렴해서..
한 두시간 책보고 만두하나 먹으면
좀 비싼 커피숍이랑 가격이 비등비등.
전 괜찮은거 같아요.​




클럽보다 만화는 책도 제법 많아요.
약간.. 아주 신간 보다는 옛날 만화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이렇게 보고 싶은 책을 검색할 수 있음​




사실... 만화를 좋아는 하는데
뭐가 재밌는건지 잘 몰라서..
웹툰 위주로 골라봅니다 ㅋㅋㅋㅋ
대부분 웹툰만화는 재밌더라구요 ㅎ​




그리고... 식사도 주문해 봅니다 ㅋㅋㅋㅋ
만두를 주문 했는데
만두 주문시 음료가 무료 ㅋㅋ
넘나 신나는 것을~​




그리고 오다리..
책방 가득 오다리 냄새가 퍼져서
좀 미안했지만
만화책과 무척 잘 어울렸던 오다리.​




그렇게 음료와 만두와 오다리를 먹으며
더 파이브를 보았습니다.
되게 무섭고 되게 재밌었어요.​​



난데 없는 만화책 이야기를 좀 하자면..
살인사건 범인 잡는 이야긴데
영화같은 이야기 ㅡ
전 엄청 재밌게 봤습니다​


그렇게 약 두시간 동안
너무나 즐거웠던
홍대 클럽보다 만화
두시간있으면
약 6000원인데 커피숍에서 커피 먹나
만화카페에서 만화보나 가격은 비등 비등 한거 같아요

시원하고 소파도 편함.​



그리고!
짧은 치마 입은 언니들을 위한
치마도 있어서
마음 편히 가셔도 좋을 듯 합니다




홍대 데이트 코스로 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