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면접&서비스 강의/상담&강의

인지어스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 취득 대박 100% 감사합니다

매번 진행하고 있는 인지어스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과정!

이번 여름 과정도 성공적인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개강날..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합격할 수 있다며

약파는 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번 과정은 주말반으로.. 매주 주말마다.. 하루에 6시간씩

엄청난 체력과 정신력을 요구했습니다.

 

워낙 어려운 과목이기도 하거니와

평일에 일하고 금요일 회식하시고 오셔서

토요일 아침부터 잠과의 사투를 벌이신 여러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자꾸 깨워서 죄송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한달반의 고생 끝에!!!

응시하신 전원이 합격했다는 너무나 기쁜소식!

그봐요..제가 외우라는것만 외우면 합격한다니까요 ㅎㅎ

라며 잘난척 해봅니다 ㅎ

젊은 분들이 많으셨고, 아닌척 해도 엄청 열심히 복습해 오시고

수업시간에 보는 시험도 다들 열심히 참여하신 덕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들 어렵게 따신만큼.

꼭꼭! 현장에서 잘 써먹으시길 바라며~

 

다음 CS리더스관리사 과정에서도 다들 100% 합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명강사가 되겠습니다!

9월에도 인지어스에서 CS리더스관리사자격증이 오픈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