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사카

오사카 볼거리 난바시티 무인양품과 3코인즈

두번째 오사카 관광지인 난바시티
난바파크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역시나 난바역과 연결은 되어 있는데
엄청 걸어야해요
차라리 난바 파크를 갔다가
1층에서 밖으로 나오세요
그럼 바로 길 건너에 있음
난바파크와 난바시티는 거의 연결되어 있어요.


오른쪽에 몰 이라고 써있는 곳이 난바파크
길 건너가 난바시티




난바시티는 건물이 두개입니다
난바파크를 등지고 오른쪽에는
무인양품과 도큐핸즈가 있고
왼쪽에는 에프터눈 티랑 ..
뭐 기타등등이 있어요.​




그리고 두 건물이 연결된 지하에는
유니클로와 abc마트
3코인즈, 수퍼마켓이 있습니다​




여기는 쓰리코인즈
모든 물건이 300엔인 샵인데
예쁜것도 많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 추천 ㅋㅋ 꼭 가보세요
난바파크 입구쪽에도 있는데
거기보다 난바시티가 더 큼​




지하 슈퍼도 있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약간... 백화점 식품코너 느낌인데
이것저것 팔아요. 저는 와사비 샀음ㅋ
근데 싸지는 않아요. 그래도 간단히 뭐 사기엔 좋음
​​




지하에는 식당도 두어개 있습니다
저기 우동집에서 먹었는데
싸고 맛있었어요!
여기는 나중에 자세히 포스팅 할게요





에프터눈 티 있는 건물 말고
난바파크쪽 건물에는
무인양품과 도큐핸즈가 있어요
2층인가 3층에 있습니다.​




먼저 도큐핸즈
엄청 커요! 화장품 우산 주방용품 문구
뭐 아주 큰 올리브영 ㅋㅋㅋㅋ
저 이런거 보는거 너무 좋아함.​





도큐핸즈 바로 건너편에는
무인양품.
얘도 엄청 크고 물건도 많으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난바파크와 난바시티 둘다 가본 결과
난바파크가 더 백화점 느낌이고
난바씨티는 우리가 아는 브랜드들,
무인양품이나 3코인즈나.. 그런 캐주얼한 브랜드가
많은 것 같아요.
취향따라 가시면 되겠습니다

둘다 9시까지 영업하고
난바역에서 바로 갈 수 있어요!

전 이제 저녁 먹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