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사카

오사카 볼거리 우메다 헵파이브 대관람차! 가격과 위치

오늘은 우메다역에 있는
헵파이브 대관람차를 타러 갑니다.




헵파이브 대관람차는
오사카 메인 시내인 난바역에서
지하철을 타야합니다

우메다 햅파이브 가는 방법
수많은 노선 중 미도스지 선을 타고
네정거정도
이동하면 우메다역.
기억이 맞다면
2번 출구로 나오면 햅파이브 쇼핑몰이 보이고
6번 출구는 연결되어 있었음




햅파이브
1층에 있는
유명한 고래 동상도
보고
7층으로 올라갑니다.




대관람차 입구가 보임!!
평일낮이라 별로 사람이 없습니다.​




기계에서 먼저 표를 사요
두당 500엔. 한화로 6000원 정도.
좀 아깝지만.. 그래도 타보기로 합니다
전... 관광객이니깐요 ㅋㅋㅋㅋ​




요케 티켓.
입구에서 보여주면 됩니다​




드디어 대관람차 탑승.
엄청나게 친절한 직원이.. 사진을 찍어줍니다
나중에 마음에 들면 사라며..
약간 롯데월드 같음 ㅋㅋ​




오 ... 드디어 탔어요
사실 더울까봐 탈따말까 진짜 고민했는데
대박! 에어컨 나옴 ㅋㅋㅋㅋ
짱 시원합니다.

그리고 안에는 스피커가 있어서
핸드폰 연결하면 음악도 들을 수 있어요
나름 최첨단 대관람차​




그리고 4면에
나름 저 건물이 뭔지
뷰에 대한 안내도 되어 있습니다.​




오사카 뷰~
낮이라 약간 밍숭하지만
꼭대기 올라가니 예쁩니다.




담보.. 너도 구경하렴 ㅎㅎ​




그렇게 한바퀴 돌면 끝.
워낙 관람차가 커서 시간은 꽤 걸렸습니다.​






사실 우메다 역에서는...
쇼핑 말고는 할게 없어서
우메다 헵파이브 대관람차 타고
신랑이 좋아하는 만다라케가서
중고 장난감 본거 말고는
한게 없었어요.

오사카 일정 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여튼 햅파이브 대관람차 정리
운영시간
오전 11시 부터 23시.
기왕이면 저녁때 보시깅

대관람차 위치
햅파이브 쇼핑몰 6층
우메다 역 바로 앞.

대관람차 비용
1인 500엔.

탈까요 말까요..

뭐.. 햅파이브 대관람차는..
일단 시원하니 쉬어가는 의미로 타도 좋고
기왕 탈꺼면 저녁에 타는게 더 이쁠거 같긴 합니다 ㅋㅋ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