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사카

나라당일여행 사슴공원 볼거리와 주의사항

이제 나라에서 제일 유명한
사슴공원 관광시작!!

​​사슴공원 가는 방법은 여기~


사슴공원은 ㅡ
그야말로 사슴이 있는 공원입니다
엄청 넓은 공원에 사슴이 막 돌아다니는..
자연친화적 공원 ㅋㅋㅋ




물론 사슴 말고도 절이나 정원같은
볼거리도 많습니다.
절은.. 다음편에 자세히 쓸게요.​




사슴공원은 매우 매우 넓어요
그리고 그 넓은 공원에 사슴이 정말
막막 돌아다닙니다..
사실 저는 좀 무섭...
진짜
너무 무서웠어요 ㅋㅋㅋㅋ




길에도 이렇게 앉아 있다가
벌떡 일어나서 길을 건넘 ㅡ
당연히 신호등 따위는 지키지 않기 때문에
차들이 다 기다려 줍니다
그냥 사슴이 왕 ㅋㅋ​




사슴공원에서 꼭 해볼것은

첫번째로 사슴에게 밥주기.
사슴의 왕이 될 수 있어요.

군데 군데 가판대에서 셈베이
같은
과자를 파는데
비싸지 않아요.​





이 과자만 있으면 ㅡ

밀림의 왕자 타잔 안 부러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사슴들이 ㅋㅋㅋㅋ 미친듯이 따라 와요
많게는 열마리도 ㅋㅋ
너무 무서워서.. 구경만 했습니다.



그렇게
밥을 주고나면
두번째 할일은 사슴이랑 셀카찍기.
앉아 있거나 좀 순한 애들 골라서
찍어보세요: 쉽지는 않음.


세번째는 절 보기.
이건
다음편에 자세히.

뭐 이정도가 나라 사슴공원에서 할일.


자 그럼 지금부터 주의사항
1. 사슴은 안 순함

순한 애들도 있지만
공격하는 애들도 되게 많아요.
특히.. 빵이나 과자를 들고 있으면
공격의 대상이 됨 ㅋㅋㅋ

그리고 .. 난데 없이
엉덩이를 공격당하기도 해요
그러니 정신 단디 차리고 다녀야 함




2. 가방 주의
특히!! 가방에 먹을게 있으면
귀신같이 냄새 맡고 막 물어 뜯습니다.
저도... 비닐 봉다리 뜯겼다가..
친절한 중국인 분이 도와주심 ㅠㅜ

가방 조심하세요.
정신 놓고 있으면 사슴이 물어감 ㅋㅋ​




3. 사슴 똥 주의
정말 정말 똥이 많아요.
특히나 풀에 있는 똥은 안보임 ㅋㅋㅋ
길은 그냥 똥이니 똥주의!!


뭐 이정도 조심하면 되겠습니다.
더불어 ㅡ
​사슴 공원 자체는 입장료가 없고
다 돌아 보려면 넉넉하게 1-2시간은 잡는게
절까지 다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그럼 이제 나라 사슴공원에서 제일 유명한
절과 대형 불상을 보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