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메이즈러너 데스큐어 엔딩크레딧은 없다!

드디어 본 메이즈러너 3편
메이즈러너 데스큐어




비교적 최근에 생긴
홈플러스에 있는 cgv 천호에서 보았습니다
오.. 여기 작은데 좋음 ㅋㅋ
의자 엄청 편하고 앞 뒤가 높아서
시야 확보 잘됨 ㅋㅋㅋ
집 앞이라 그냥 갔는데 영화관이 매우 만족스럽네요 ​




여튼 메이즈러너 데스큐어는 그간의 메이즈러너 시리즈의 종결편 느낌
​1편은 미로에서 도망나오기
2편은 왜 미로에 갇혔는지 알게된 이야기
그리고 3편은...
그들과 본격적으로 싸우는 이야기 정도
되시겠습니다.


그간 메이즈러너가 약간 놀래키고 ..
흥미 위주 였다면
이번 메이즈러너 데스큐어는 좀 더 액션 느낌
약간.. 분노의 질주와..

매드맥스를 섞은 느낌이
아주 살짝 들지만 개인적으로는 되게 재밌었습니다

거의 두시간 이십분 영화였는데
하나도 안 지루했음 ㅎ




그렇게 영화를 다 보고..
대망의 엔딩크레딧 후의 쿠기영상은..
없어요 ㅋㅋㅋㅋ


어쩐지 다들 끝나자 마자 나가더라.​




여튼 뭐 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메이즈러너 데스큐어 였습니다!!

덧붙여

c
gv 천호는 굽은다리역 홈플러스에 있고
영화보면 주차는 3시간에 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