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샤로수길 기다란에서 주말데이트 샤로수길 주차는 관악구청에!

처음가봄 샤로수길.
서울대 마크를 따서 서울대 앞에 샤로수길이 생겼다길래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와봅니다

너무 추워서 막 돌아다니지는 못했지만
막 넓지는 않은거 같아요
그래도 예쁜 가게들이 제법 눈에 띕니다



좀 돌아다니다가 간판이 마음에 들었던
기다란에서 밥을 먹기로 합니다.
가기전에 몇군데 찾아보니
나름 유명한 집들이 몇군데 있더라구요.
그중 하나였음.
문제는... 웨이팅 있어요ㅡ_ㅡ

샤로수길은... 주말이었는데
유명한 집들은 다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약 15분을 기다려서 들어감.
요곤 기다란 메뉴입니다.
단촐해서 고민안해도 되서 좋아요
그러나.. 가격은 좀
있는 듯.
대학가치고... 그릇당 10000원 돈 ​





내부는 작고 깔끔해요
그릇도 예쁨​




우리의 첫번째 메뉴 스테이크 돈가스
가격은 11000원.

뭔가 푸짐해 보여서 시켰습니다.
돈가스, 고로케, 새우튀김, 빵이 나옴.​




이렇게 모닝빵 배를 갈라서 소스를 넣고​




돈가스와 샐러드를 넣은다음
햄버거 처럼 먹으라고 친절히 설명해 주십니다​





음..: 맛은 ㅡ

맛은 있는데 고기가 약간 질겼어요 ㅠㅜ
그래도 소스는 맛났음!
그리고 새우튀김이랑 고로케도 맛나요 ​




이건 해산물 떡볶이파스타
가격은 12000원.

전 이게 맛있었어요 ㅋㅋ
떡도 았고 스파게티 면도 있고
저 위에 올려진 튀김도 맛나고
소스도 맛났어요.
약간 떡볶이랑... 고추장파스타 중간
맛인데
느끼한거 싫어하면 강추




그래서 또 다 먹고 나옴 ㅋㅋㅋ
다이어트가 뭔가요 먹는 건가요 ㅋㅋㅋ




그렇게 처음 방문해본 샤로수길과 기다란.
1. 주차는 관악구청에


가게들이 다 골목이라 대부분 주차는 안될듯
그대신 주말에는

관악구청이 두시간 주차 무료.
관악구청이랑 샤로수길이 가까워서
주차 굿.

​2. 나이먹고 가려니 뻘쭘
전체적으로 연령대가 낮은듯 합니다...
그래요.. 늙어서 샤로수길이 왠말인가요 ㅠㅠ

​3. 예쁜가게 많음
아주 많지는 않지만 나름 예쁘고 분위기 있는 가게들이 있습니다.
단 안쌈 ㅋㅋㅋ 차도 안쌈 ㅋㅋㅋ
그리고 유명한 집은 웨이팅 있음

4: 기다란은
맛은 있는데 좀 비싸서 아쉬웠지만
사장님인지 알바생인지 친절함 ㅋㅋ
그리고.. 보니까

다들 아보카도 비빔밥을 먹더라구요
그게 제일 유명한가봄
개인적으로 아보카도 싫어해서 안 먹었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