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11시 야식먹기.. 강동 화로구이에서 비빔밥과 냉면

다이어트가 뭔가요..
먹는건가요..
밤 11시 배는 고프고

패스트푸드는 진짜 먹기 싫었던 우리는
24시간 하는 밥집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찾은 화로구이




강동구에 화로구이가 되게 많더라구요 ㅋㅋ
우리가 간 곳은

강동웨딩홀에서 우회전 하면 있는
다소 작은 진짜 고기집...
왠지
...
가서 고기 안먹고 후식만 먹어도 되나 싶어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괜찮다며 ㅋㅋ​



정육점 식당인데
저희는 정말 후식만 먹었어요..
밤 11시였으니까요 ㅋㅋㅋ ​




무엇보다 좋았던 뜨거운 보리차
다 먹고 또 먹었음 ㅎ 맛나요​




김치도.. 재활용 안하나봐요
직접 포기채 가져오셔서 즉석에서 잘라주심​




첫번째 냉면
가격은 6000원.

뭐 ㅡ 고기집 냉면맛 ㅋㅋㅋㅋ
가격대비 쏘쏘.​




강추 메뉴는 이아이!!!
4000원 밖에 안하는 비빔밥인데
찌개도 줍니다..:
게다가 양도 많고 나물고 실하고
맛있어요 ㅋㅋㅋ
제가 냉면 먹자 하고는

이게 더 맛나서 신랑 비빔밥 뺏어 먹음 ㅋㅋ​




그래서... 싸악 ㅡ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다음생애에나 다이어트 하는 걸로​




여튼 .. 밤 11시에 와서 후식만 먹어서 죄송하다 그랬더니
24시간 한다고 걱정말고 언제든 오라며
주인분이 매우 친절 하심.

배고프면 여기서 밥 먹어야 겠어요
제돈내고 사서 먹은 ㅋㅋ 정말 야식 정보 였음

무럭 무럭 살찔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