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 고기꾼 김춘배 친절하고 맛있어서 강추 ㅋㅋ

얼마전 다녀온 홍대 고기꾼 김춘배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 되시겠습니다.




홍대입구 9번 출구에서 메인 길에 있어요
다만 ㅡ h&m에서 길 건너서

메인 옆길에 있어요..
막 먹을거 파는 그 좁은 골목.

여튼 찾기 쉬움 ㅋㅋ

간판이 저렇게나 크니깐요 ​




3층인가에 있는데
엘레베이터는 없...​



오... 우리가 간 전날은 고기가 다 팔렸데요
거짓말이라고 생각 했으나...
사람 진짜 많음 ㅋㅋㅋㅋ​




내부는 이런식.
파티션겸 의자라서 나름 아늑해요 ㅎ




김춘배 기본찬.
파김치랑 하얀김치랑 명이나물
리필됨 ㅋㅋ 맛나요 ​




숯도 진짜 숯 같아요
그 구공탄 아님 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갈비살.
삼겹살이랑.. 뭐 이것저것 있는데
대부분 갈비살이 외국껀데
여기는 제주산이라 주문해 봅니다.
고기먹을 생각에 흥분한 나머지..
메뉴판을 안찍 .. 하하하​




고기굽기 시작.
멋모르고 한꺼번에 올렸더니..
이모님이 오셔서 ㅎ 이러면 먹이 없다고
구워주셨어요 ㅎㅎ 반씩 구우라며​



소스는...
소금, 갈치젓 같은 뭐 빨간거, 마늘소금이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젓갈은 별로라 소금 선택
맛나요!!! 냄새 안남 ㅋㅋ
양이 막 많은건 아닌데 고기가 싱싱하고 맛남.




왠지 고기의 마무리는

역시 된장찌개에 밥인데
김춘배는..
볶음밥이나 요 찌개에 말아주는 밥이 있네요
신랑이 이 말아먹는 밥 좋아해서 이거 주문.​




보기엔 꿀꿀이죽 같지만 ㅋㅋㅋ 맛나요
고기먹고 느끼함을 잡아줌​




그런데!! 막 일어나려는 순간 ㅋㅋ
옆테이블에서
주문한 반반 냉면
헐 ㅋㅋㅋㅋ 짬짜면도 아니고 ㅋㅋ
넘나
획기적인 아이템이
신기해서 시켜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둘중에 비빔이 더 맛있었어요
달달하니 ㅋㅋ​




그렇게 맛나게 먹은 김춘배 고기
요 휴지에 써 있는 말처럼..
사실 고기가 뭐 얼마나 드라마티하게 맛있겠어요.
좀 싱싱하고 깔끔함 차이.

다만 여기는 진짜 친절 ㅋㅋ
안 불편하게 친절.
그리고 직원 센스가 ㅋㅋ

척 보고 필요해 보이면
가져다주는 센스 ㅎ

그런점에서 만족스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