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육아일기

임신 후 변비 ㅜㅜ 푸룬주스 효과.. 나쁜 철분제

평생 변비라고는 없었던 1인 ㅡ
임신 후 철분제를 먹고 나서
엄청난
고통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헤모글로빈 수치가 낮아서...
철분제를 안 먹을 수도 없고 ㅠㅜ
병원에 물어보니..

일반 변비약은 먹으면 안되고
심하면 약을 처방해 준다고 합니다.
아니면 푸룬주스를 먹어 보라며..
그리하여 구매




인터넷으로 구매했고
두개 사야 배송료가 안 붙어서
두개에 15000-17000원 정도 준거 같아요​




크기가 엄청 큼 ㅋㅋ
하나에 1.87인가.. 여튼 큽니다.​



도대체 푸룬이 뭔가 했더니 ㅡ
건 자두 였네요. 처음 알았음..
뒤에는 뭐 영양성분표.
참고로 친구가 그러는데

과채주스라고 써 있는걸
사야 한다고 합니다.
그게 첨가물이 없는 거라나...​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 볼게요
푸룬주스는... 흡사 한약 같아요 ㅋㅋㅋㅋㅋ
약간 고 농충액 주스 느낌.
엄청 진함.​




푸룬주스의 색 ㅋㅋㅋ
그냥 먹기엔 너무 진해요...
맛도 진해요...



그리하여 저는
요플레나 우유를 살짝 타 먹었습니다.



훨씬 맛있어짐 ㅋㅋㅋㅋㅋ
뭐 개인의 취향이니 ㅡ



여튼 막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에요
엄청 진한 포도쥬스맛 정도?

푸른주스 효과는...
자기전 한컵씩 마신지 일주일 됐는데
효과는 아직입니다 ㅠㅠ

아주 없는건 아니고..
아주 있는것도
아니고
일주일 먹음 지금은 빵빵한 배가
약간 말랑해진 정도?

임신 선배는.. 주스 보다는 그냥 건자두,
진짜 푸룬이 더 효과 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여튼 ㅡ 이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한
변비탈출 3종세트...

푸룬주스와 요플레
,유산균​



열심히 먹고 변비 탈출 하길..
변비로 고통 받는 임산부 화이팅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