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합정데이트 한송이꽃이 맛있는 꼬치집에서 데이트

여기는 합정
남펴니와 한송이꽃이에 왔습니다.
저녁으로 떡볶이를 먹고...
뭔가 부족해서 ㅋㅋㅋㅋ
간단히
2차로 방문.




한송이꽃이는 술집 밥집 많은 골목에 있는데
이층에 있어서 자칫 지나처버릴수 있어요.
합정역 3번 출구 안쪽 골목에 있음.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할게요.




이름에 꽃이 들어가서 그런가
입구부터 꽃이 엄청 많아요.
내부에도 막 나무가 있고 ㅋㅋㅋ
여튼 분위기 굿.​




메뉴 고르느라 ㅋㅋㅋㅋ
메뉴판을 안찍은 1인 ㅋㅋㅋ
뭐... 꼬치는 개당 3500-6000
세트는 30000원 부터
단품은 20000원 정도 합니다.
막 싸지는 않음.

이건 기본찬
이 스파게티 튀김 맛있어요
!!!
약간 매콤한데... 우리가 미친듯이 먹었더니
더 가져다 주심.... 하하하하​




짠! 우리가 주문한 꼬치 등장!
가격이 좀 있지만 꼬치는 그만큼 실했어요
돼지꼬치, 새우관자꼬치
소고기튀김꼬치 닭껍질꼬치 주문.
개인적으로
소고기튀김이랑 새우튀김이 제일 맛났어요​




이건 식용꽃.
진짜 꽃맛이 남 ㅋㅋㅋ​




여튼 꼬치는 소스에 찍어 먹어도 되고
이미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되고​




같이 나온 샐러드랑 먹어도 됩니다.
셋다 맛남 ㅎ​




하지만
.. 뭐니뭐니해도 하이라이트는..
꼬치의 느끼함을 잡아줄 생맥주..
진짜 술 안 좋아하는데...
저건 좀 맛있어 보임ㅠㅠ
임산부인 관계로.... 눈으로만 먹는 걸로 ㅠㅠ ​




그렇게 생맥주 한잔과 꼬치 클리어 ㅋㅋ




이건 다 먹고 나면 주시는 디저튼데
이거 맛있어요 ㅋㅋ
레몬샤베트 같은거랑 요거트 푸딩 같은건데
약간 느끼했던 속을 싹 씻어주는..
또 먹고 싶... ㅋㅋ​




그리고!!! 봄 맞이 이벤트 중인 한송이꽃이!
꽃이랑 화분 하나를 줍니다.
꽃은 그냥 꽃인데 저 갈색 포장지가
1000원 쿠폰.

집 현관에 붙여둠 ㅎ



그리고
화분에 싹을 티워오면 5000원
꽃 피면 10000원(금액은 정확하지 않음)
할인해 준데요 ㅋㅋㅋㅋ



일단 키우고 있는데...
아직은 필 생각이 앖어 보이네요
. ㅠㅜ



그렇게 따수운 어느날 신랑과 데이트
이제 아가 나오면 언제 이럴수 있을지 모르니
많이 놀아두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