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성신여대데이트 셜록홈즈 방탈출 우리는 바보였다

신랑과 연애하던 시절
나름의 추억이 있었던 성신여대.
오래간만에 방문해서 방탈출을 해보았습니다.
여기는 성신여대 셜록홈즈



성신여대 1번출구에서
메인길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한번도 탈출을 못해본 우리는..
오늘은 꼭 탈출하리라 결심하며..
난이도 3번 방에 들어갑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바로 셜록홈즈 ㅎ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엄청 깔끔합니다.​



잘생긴 직원분이..
게임 방법과 주의사항을 알려주심.
그리고 짐을 보관하면 방으로 입장.​




셜록홈즈 성신여대점의 좋은점은
자물쇠를 설명해 주었어요.
이게 이렇게 푸는게 맞나 싶어서
엄청 헷갈리는 이상한 자물쇠도 많은데
미리 알려주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음.​




셜록홈즈 방탈출은
한시간 동안
여러 단서들로 하나씩 풀다보면
방을 탈출하는 시스템.
하다하다 막히면 무전기로
힌트를 요청할 수 있어요.
원칙은 총 3개이나..
죽겠다고 조르면 더 알려주심 ㅋㅋㅋㅋㅋ
그러나... 결국 실패 ㅠㅜ
마지막 한개을 못 풀고.... ㅠㅠ
그래서 좌절한 여보롱..​




괜찮아.. 우리가 그냥 바보인거야...​




그렇게 다 끝나고 나면
음료수도 줍니다.
스트레스 받아서 벌컥 벌컥 마셨네요 ㅎ​




비록 똥멍청임을 증명했지만..
힌트를 줘도 못 떠먹었지만..
3단계라는 것을 믿을 수 없었지만..
그래도 재밌는 방탈출!

대부분 친절하긴 하지만
성신여대점은 진짜 친절해서 좋았어요 ㅎ
다들 힌트있어야 푼다고 위로도 해주심..
감사해요..

다음엔 꼭! 성공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