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데드풀2 엔딩크레딧과 쿠기영상5개 ㅋ 웃김

데드풀 2를 보고 왔습니다 ㅋ
마블의 덕후아닌 덕후 답게...

개봉일에 맞춰서
이 비를 맞으며 보고 옴



데드풀은

기존의 마블 영화들과는 조금 다르게
19금과 욕과 다소 잔인함이 난무하지만
이 모든 것을 개그로 승화시킨
독특한 영화.

이번 데드풀2 역시..
1편과 비슷한 수준의 잔인함을 선보입니다.
하지만.. 웃기고 로멘틱한 음악 덕분에
잔인함은 잘 안느껴지는 고딴 영화 ㅋㅋ

마블과 DC의 영화를 꾸준히 본 사람들이
더더더 재밌을만한 데드풀2
.
개인적으로는 재밌었어요
태교에는 매우 안 좋지만 ㅋㅋㅋ
두시간동안 안 지루하고 재밌으니 꼭 보시길.


자 그럼 대망의 쿠기영상!
이미 쿨하게

여러개를 공개한다는 뉴스가 뜬지라
잔뜩 기대하며 기다려 봅니다.

영화가 끝나면 느낌있는 엔딩크레딧이
몇개 올라간 후
쿠기영상들이 우르르 나오기 시작합니다.

영화보다 재밌음 ㅋㅋㅋㅋ
연달아 나오니 꼭 보세요.

다만.: 그간의 마블과 디씨의 영화를
꼼꼼히 보았을때 100% 이해되는
고딴 영상 ㅋㅋ​




뭔가가 더 나올까 싶어서
엔딩크레딧이 다 올라갈때까지
기다려봅니다... 그러나...
이게 끝 ㅋㅋㅋㅋㅋ
기다리지 마세요 ㅎ 엔딩크레딧 후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렇게 ㅡ
또 덕후놀이를 하고 온 데드풀2
내용은 다소 B급 같지만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재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