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매일앱솔루트맘스쿨 제법 괜찮은 산모교실 추천

미세먼지를 뚫고..
매일앱솔루트맘스쿨에 다녀왔습니다.




매일 앱솔루트맘스쿨은 전 지역에서 돌아가면서 열리는 것 같은데 ㅡ

저는 나름 동네바운더리에 속하는..
광나루 역에서 열린 곳으로 신청했어요.
광진구청소년.. 뭐 시끌.. 뭐 그런데 ㅋㅋㅋ​



완전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강연이라
소리도 잘 들리고
무대도 잘 보이고
의자도 매우 편했어요 ㅎ ​



매일맘스쿨은 ㅡ 정말 광고나 상품팔이 없는
정말 강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일부는 강동미즈산부인과에서
엄청 오래 일하셨다는 원장님이
산모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을 모아서
답해주는 시간. 정말 유익했음.

제왕절개와 자연분만 중 무엇이 나은가
임산부는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하는가
파마는 해도 되나
커피는 마셔도 되나
기타등등 ㅋㅋ 정말 궁금한 것들만 모아서
현실적인 답변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괜찮은 시간이었어요.​




1부가 끝나면 잠시 휴식 후 2부 강의시작
이부는 국악태교..
국악으로 자장가를 배우는

독특한 시간이었어요.
제 성격상....

자장가는 오글거려서 못 불러주지만 ㅋㅋㅋ
엄마들 반응 엄청 좋드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에 가야금과 해금 연주는
정말 좋았어요.
아는 노래를 연주하니 지겹지도 않고..
가야금 소리가 이렇게 예쁜지 몰랐네요.​




그리고 마지막...
경품타임. 유일한 광고라면 광고였습니다.
매일의 계열사들인 궁중비책과 알로앤... 그 아가옷 브랜드랑.. 그외에 협찬품들.
제밥 많이 주는데 ㅡ

그래요.. 전 이런거 당첨 안되요.
박수만 치다 나왔네요. 쳇 ㅋㅋ​




하지만!!
빈손으로 돌려보내지 않는 센스!
궁중비책 로션 정품과 ㅋㅋㅋ 샤워샴플
그 외에도 기저귀랑 물티슈 면봉 등등을 줍니다
전에 행사 보니까 분유 샘플도 주길래
먹여보고 싶었는데 ㅜ 이번엔 없드라구요




여하튼 진짜 만족스러웠던
매일 앱솔루트 맘스쿨.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ㅡ
보험을 팔거나.. 물건을 팔기 위함이 아니라
산모들에게 유익함을 주는 느낌이라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진행도 고급스러웠어요.

의자랑 공간도 편했고...
전 못받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경품 기회를 주는 것도 굿.

누군가 산모교실 추천해 달라고 하면
전 매일 앱솔루트 추천할 예정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