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스타필드 맛집 광화문미진 여기 모밀 맛남

오래간만에 친구와 방문한 스타필드 하남
뭘 먹을까 하다가 광화문 미진에 들어갑니다.

15개월 아가랑 같이 있다보니..

사진이 몇장 없음
그래도 매뉴판은 찍었네요.

광화문 미진은.. 판메밀 집이에요.
광화문이 본점인데..

하남 스타필드에도 들어옴.
메밀 외에도 돈가스나 우동
,
낙지볶음이 있은데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광화문미진의 가장 장점은
맛도 맛이지만
테이블마다 육수와 무
, 김을 다 준다는 것.
그래서 먹다보면 국물좀 더주세요.:
더주세요.. 그런거 안해도 됨.​


이렇게
.. 주전자에 있는 국물을
얼마든지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이건 기본 찬.
샐러드랑 단무지 김치 ㅋㅋㅋ
반찬은 단촐 합니다.​




보통 판메밀은 11000원인데
우리는 아기가 먹어야 해서..
떡갈비 세트를 주문합니다.
13000원. 판메밀과 떡갈비가 나와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양은 푸짐 푸짐.
판이 무려 두판 ㅋㅋㅋㅋㅋ
그리고 면도 맛있어요.​​




요래 국물에 담그면..
짭짤하니 맛남 ㅋㅋ​



이건 세트로 나온 떡갈비.
일인에 한개씩이니..

저 한 덩어리가 2000원 꼴.
달달합니다:
냄새는 안나고 달달함 ㅎㅎ​



사실 광화문 미진은
부모님이 추천해서 처음 가봤는데
먹어본 모밀 중에는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좀 비싸지만.: 맛은 있어요

스타필드가시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