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잠실석촌호수카페 안아주오 주차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주말을 맞이하여 신랑과 방문한
잠실 석촌호수 카페 안아주오.
검색해서 급하게 찾아갔는데
대만족 함




잠실 석촌호수는
예쁜 카페가 많지만... 늘 주차 전쟁입니다
발렛비를 받거나.. 얼마 이상 먹어야 하거나..
그래서!!

잠실주차카페를 폭풍 검색 하던 끝에
안아주오를 발견.​




오.... 내부도 되게 예뻐요 ㅋㅋ
넓직 넓직한데 엄청 시원하고
안에 화장실도 있고
책도 있음.​




그리고 매장이 두 공간으로 분리!
좀 작다 싶었는데 복더 건너편에
한 공간이 더 있고
외부에 타라스도 있어요 ㅎㅎ
분위기 굿.​




게다가 안비쌈...
아메리카노는 2500원!!!
카페라떼도 4000원 밖에 안하고
커피류는 1000원만 내면
아메리카노 리필도 됨 ㅋㅋㅋ

물론 비싼 음료도 있지만
여튼 기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네요.​




달달한 커피와...
건강음료 모두 먹고 싶었던 저는...
무슨... 과잉주스 같은걸 주문하고
신랑꺼는 라떼 주문 ㅋㅋㅋㅋㅋ

뺏어먹을라고 ㅋㅋㅋ​



라떼는 뭐 우리가 아는 라떼 맛이고
요 건강음료는 맛은 있는데

사이즈가 매우 작아요
파인애플 사과 오렌지 이런거 간 음료
6000원 인데 작고 맛있는 그런 음료
전... 임산부니까 ㅋㅋ

이런거 먹어줘야함 ㅋㅋ​




그렇게 ㅡ 갑자기 찾아갔으나
대 만족한 카페 안아주오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적당하고
주차가 무료(2시간 기계주차)

메인길은 아니고 한 블럭 안쪽인데
전 강추!!!
매우 조용해서 공부하기도 좋겠더라구요
잠실 갈일 있음 또 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