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맛있는 중국집 중화복춘 어향육사 먹으러 두번째 방문~

홍대 중화복춘 골드에 다녀왔습니다.
나름 강추하는 중국집.




연남동에도 중화복춘이 있고
홍대에는 중화복춘골드가 있어요.
분명 같은 집인건 확실한데
연남동 중화복춘은 너무 일년전에 간거라
무슨 차이가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되게 되게 유명한 쉐프들이 많은가봄 ㅋㅋ
일단 찍어봅니다.



여튼 중화복춘 골드는 내부가 엄청 고급져요.
손님이나 어른들과 와도

전혀 손색없는 분위기.​



게다가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뭔가 믿음이 갑니다.
그리고 주문 후 즉석 조리를 하는지라
시간은 좀 걸리는데 되게 맛있음 ㅎ​



자 그럼 중화복춘골드 메뉴
이름들이 좀 어렵고
뭔가 중국요리 기분나는 아이들이 많아서
한참 보면서 공부해야 합니다 ㅋㅋㅋㅋ

전 어짜피 어향육사를 먹으러 간거라
별 고민없이 주문.
사실... 예전에 먹었던게 맛나서 다시 간거임.​




주문을 하면 이렇게 쉐프님이
차를 주십니다.
보이차 줄까 자스민차 줄까 ㅡ 라고 물으시면

둘중 하나를
고르면 됨.



이건 기본셋팅
짜사이와 양배추미역절임 같은게 나오는데
단무지는 없어요 ㅋㅋ
근데 짜사이가 맛있음​




자 그럼 음식을 먹어 볼게요!

먼저 어향육사.
이게 참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또 먹으러 온건데
역시나 맛있습니다.

맛은.: 자극적인 고추잡채 ㅋㅋㅋㅋㅋ
양념이 정말 정말 맛있어요.



물론
! 고추잡채보다
재료가 고급져요.
고기랑 버섯 야채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꽃빵에 싸서 먹어도 넘나 맛있어요.



그리고 이 국물이...
정말 맛있음.
단, 맵고 짠거 좋아하는 제 입맛기준이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짬뽕.
짜장과 짬뽕으로 고민 엄청 했는데
짬뽕 14000원
짜장 12000원.
둘다 비싸지만 왠지 짜장 12000원이
비싼 가분이라 짬뽕을 주문합니다.

ㅡ 재료가 실해요
자연송이도 한조각. 게도 한조각 ㅋㅋ



수타면은 아니지만..
국물이 진국!!!! 요 짬뽕 강추.



어향육사 국물에 담궈먹어도 맛있어요....ㅋ



그렇게 배 터지게 먹고 나온 우리 둘.
진짜 진짜 진짜 배가 너무 부름 ㅋㅋㅋ



개인적인 취향에 따른
홍대 중국집 중화복춘 골드
3시부터 5시는 브래이크 타임이라
3:30에는 나와야 하니 ㅋㅋ 방문시 참고.

건물에 주차장이 있으나 자리는 얼마 안되요.



내부도 고급스럽고
맛있고 엄청 친절해서 모임가기도 적절.

다만 가격이 싸지는 않고
코스는 진짜 비쌈.... ㅠㅠ

여튼 전 엄청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