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쥬라기월드폴든킹덤 엔딩크레딧있다!

만삭의 몸으로
이건 봐야 한다며
더럭 더럭 보고 온 쥬라기월드 폴든킹덤


쥬라기월드가 인기라더니
주인공급인 렉터
, 블루의 귀요미 버전
풍선인형이 전시되어 있더란 ㅋㅋ
그리고 신랑의 공룡놀이 ㅋㅋㅋㅋ​



굽은다리역에 있는 메가박스 천호입장.
여기가 매우 작긴 한데.:
생긴지 얼마 안되서 의자도 편하고
의자간 높이차가 높아서
아주 괜찮습니다​




자 그럼 쥬라기월드 폴든킹덤 내용 및 후기
스포일러는 없으니 안심하시길 ㅎ

쥬라기월드, 즉 요전편이..
예전 쥬라기공원과 비슷한 형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었다면 ㅡ
이번 쥬라기월드 폴든킹덤음 조금더
인간과 공룡의 이야기로 바뀝니다.

공룡을 만들어낸 인간의 욕심이 기본바탕이긴 한데
그게 더 심해진 느낌?
그래서 이번편까지는 재밌는게
이게 잘못 가면.: 다음편에서는 약간 산으로 갈수도 있겠구나 ㅡ 싶은 느낌.

그래도!! 역시나 쥬라기월드는 재밌습니다.
막 웃기고 그런건 아닌데
두시간 동안 하나도 안 지루하고
엄청 재밌었어요.
막 놀래키지 않으면서도 재밌음.
역시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자 그럼 이제 쿠기영상.
영화가 끝나고 엔딩크레딧이 올라갑니다
엄청 길어요.... 근데 사람들이 안나가는거 ㅋㅋㅋ​



역시!!!
엔딩크레딧이 다 올라가면
쿠기영상이 나와요.
약.:3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속편들 알리는..... 쿠기영상.
꼭 안봐도 될만큼 짧고 뻔한 영상이긴 한데
그래도 의리로 봤어요 ㅋㅋㅋㅋ​




여튼 ~ 복덩이가 나오기 전에
재밌는 영화를 봐서 신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