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맛집 전설의켄터키 건강한 느낌의 치킨!

처음 가본 전설의 켄터키
생각보다 가격대비 괜찮았던 곳



전설의켄터키는
강남역 메인 거리..
지오다노 길건너 메인거리..
쉑쉑버거 뒤쪽에 있는데 찾기 되게 쉬워요.



게다가 이렇게 시식행사를 해서 ㅋㅋㅋ
먹어볼 수 있어서 매우 좋음
먹어보니 괜찮아서 우리도 들어가봅니다.
시식의 힘이란 이토록 놀라운 것임.​



전설의켄터키 메뉴.
막 비싸지 않아요.
세트는 30000원 초반
닭만 먹으면 20000원 중반.
닭만 먹어도 둘이서 배가 부른 정도라서
가격은 괜츰한듯 합니다.

하나 아쉬운건... 세트에 음료도 포함이면 좋을텐데..
음료는 별도ㅠㅠ​




전설의 켄터키는 일반 치킨은 아니고
수비드 치킨이라고 합니다.
수비드는... 저온에서 오래 익혀서
영양소 파괴가 안되는 조리법이라는데
예전에 나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씨가
요리하던거 본거 같아요 ㅋㅋㅋㅋ​



기본안주와 에이드.
무가 되게 맛나요 ㅋㅋ 에이드는 청포도 에이드.​



그와중에 배고픈 신랑은
팝콘 원샷.... 맛있냐 ㅋ​




짠! 우리가 주문한 치킨이 나왔습니다.
세트로 주문했는데..
숯불양념.
되게 닭이 누워있늠.​



바닥에는 라면이랑 떡볶이가 있는데
보니까 어떤건 스파게티 면인거 같아요
취향따라 고르면 될듯 합니다.​




요 라면!!!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엄청 매움 ㅋㅋㅋ
무슨 맛이냐면... 떡꼬치 양념맛? ㅋㅋㅋㅋ
여튼 진짜 맛있는데 ㅡ 맵긴 되게 매우니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참고 하세요.


자 그럼 치킨도 먹어 볼게요.
오.... 엄청 나게 엄청나게 연합니다.
소스는 바닥에만 있어서 통닭자체는 하나도 안 매워요
정말 정말 정말 연함..
약간.. 아파트 앞에서 파는
기름 쫙뺀 그 통닭 같은데
여튼 맛있어요!!​

다음은 치킨이랑 함께 세트였던 고르곤졸라 피자.
피자 자체가 막 맛있는건 아니고
그냥 일반 인스탄트 맛인데
매운 숯불양념이랑 먹으니
조화가 되더라는 ㅋㅋㅋㅋ​



정말 저 떡..
되게 맛있는데
매워서 다 못먹음 ㅠㅜ​



허나 배가 터져라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식은 로제? 그거였고
우리가 주문한건 숯불양념인데
저는 숯불양념이 다 맛있었어요.

매장도 깨끗하고
가격도 적절하고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고
안에 화장실도 있어서 대 만족했습니다.

아! 주차는.. 옆에 기계 주차가 있기는 한데
자리가 있으먄 가능한..
약간 복불복 주차 ㅋㅋㅋ 아저씨는 매우 매우 친절하셨음 ㅎ

여튼 그렇게 또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