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자연생각오케타니수유쿠션 모빌과 수유쿠션을 동시에!

출산이 15일 가량 남은 1인.
하나하나 준비 중인 만삭의 임산부입니다.

오늘은 수유쿠션을 구매했습니다.
요즘 푹 빠진 자연생각에서 구매 ㅋㅋㅋㅋ



육아용품을 구매하다보면
정말 정말 정말 종류가 많아요....
그래서 저는 주로 ‘국민’ 이라고 검색하거나
한번 샀던 곳이 마음에 들면
거기서 쭉 구매하는 편입니다.

자연생각의 경우
오가닉이다 보니 가격대가 좀 있지만
타이밍을 잘 맞추면 50% 세일을 하기 때문에
되려 이름 없는 브랜드 보다 쌀때도 많음.

여튼 이번엔 오케타니수유쿠션 주문.
이렇게 포장이 되서 왔습니다.




사이즈는 제법
커요.
손바닥으로 비교해 보면 이렇게 큼 ㅋㅋㅋ
설명서를 보니...​



가로 70 세로 50정도.
신생아를 안아본 적은 없지만
아마 아이가 누우면
넉넉한 사이즈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요 자연생각
오케타니 수유쿠션을 구매한 이유는
바로 요 아이!

이 덩치 큰.. 수유쿠션은.. 쓸때는 유용하나
안쓸때는 짐덩어리가 되는데
오케타니 수유쿠션은 모빌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에 매우 혹함 ㅋㅋㅋㅋㅋ
흑백으로 귀엽게 생긴 케릭터들이 있어서
안쓸때는 아기 옆에 세워두고
모빌로 쓰려구요! ​



자 그럼
오케탄 수유쿠션을
사용해 볼게요.
이렇게 .. 동그란 부분에 배를 끼웁니다
만삭인지라... 배가 다 안들어감 ㅋㅋㅋ



그리고 편한 위치를 찾은 다음
아기를 눕히고 수유를 하면 됨!!




개인적인 생각으로
자연생각 오케타니 수유쿠션의 장점은
1. 가벼워요
이게 무거우면 이또한 짐인데 가벼움
그렇다고 허접하지 않습니다

2. 천이 촉감이 매우 좋음
역시 오가닉ㅋ
만져보면 엄청 보들 보들 해요

3. 세탁이 쉬움
자크가 달려서 벗기기 쉽고
커버가 얇고 부드러워서 입히고 벗기기 좋음

 

4. 역시나 모빌 수유쿠션.
역시 이게 가장 장점.
별거 아닌거 같아도..
짐덩어리가 아니라 수유쿠션을 모빌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튼..
전 할인된 가격에 사서 너무 좋구요...
이제 아이가 잘 나오기만을 기다려 봅니다~

자세한 사용 설명은 동영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