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임산부출산선물 추천 전자파차단담요

출산에 대해 일도 몰랐던 1...
이거저거 알아보다 보니 ㅡ
아이는 여름에는 얇은 이불을..
겨울에는 도톰한 블랑켓이 필요하고
어른꺼랑은 또 따로 써야하고..
여튼 뭐 그럼 사실들을 알게 됐습니다.

그리하여 부랴부랴 구매한 전자파차단담요.


​사실.. 아가용품은 담요도 비쌈 ㅋㅋㅋ

요 아이는 오가닉에 전자파 차단까지 되서 더더 비싼데..

지금 세일해서 ㅋㅋㅋㅋㅋ 수유쿠션 사면서 같이 사버렸습니다.

그래..이럴때 쓰자..언제쓰냐...

​뭐,, 이렇게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400메가헤르츠부터 10기가헤르츠 까지 차단해 준다며 ㅋㅋ

그럼 이거 뒤집어 쓰고 핸드폰 하면 아가에게 해가 안가나 ㅡ 라는

못난 생각을 해봅니다.

자연생각전자파차단담요는

딱 애기들 담요 사이즈에요.

뒷면은 이렇게.. 아마도 이게 차단인가 싶은 저런 하얀면으로 되어있고

반대는 일반적인 담요모양.

​색은 거즈랑 스트라이프 두갠데

저는 요 베이지색 스트라이프로 구매했습니다.

그래야.. 뭔가 외출용으로 써도 좀 고급져 보이는..

개인적 취향입니다 ㅋㅋ

전자파 차단담요이다 보니

세탁이 좀 까다로와요.

세탁기에 우르르 돌리면 안됨. 염소표백 안됨. 그냥 손빨래 하는게 속 편할것 같습니다.

자 그럼 한번 사용해 볼까요?

만삭의 임산부 배 ㅋㅋㅋㅋㅋㅋ

배를 덮어보니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티비와 핸드폰 덕후인...

나를 지켜주기를 ㅋㅋㅋㅋ


하지만!

사실 요 자연생각 전자파담요를 구매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아기침대 위치때문입니다....

집에 좁아 딱히 대안이 없기에..

어쩔수 없이 안방 티비쪽 벽면 아래 아기 침대를 설치 했는데

넘나 찝찝한 것을..

그런데!

요 전자파 담요가 차단해 줄 것이라 굳게 믿어 보아요.

 

그리고 신랑이 나중에 회복되라고

온열방석도 사줬는데..

그때도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출산선물이나 임산부부분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담요는 어짜피 두어개는 필요하니..

겹쳐도 되니깐요 ㅎㅎ

 

여튼 좋은 제품을 싸게 사서 기분 좋아진 1인.

자세한 설명은 동영상 첨부 할게요~

건강하게 자라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