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앤트맨앤와스프 쿠키영상 2개!! 엔딩크레딧을 참아야 합니다

드디어 본 앤트맨앤와스프.
일요일
, 동네 cgv에서 보았습니다




팝콘과 함께 영화관람 시작.
이번 앤트맨2는

앤트맨1에 나온 호프(여자주인공)도
함께 출연합니다.
그 외에 큰 맥락은 비슷해요.
착한 앤트맨. 악을 물리치는 앤트맨 ㅋ
그 외에 새로운 등장 인물이 나타나기도 해요.

그리고 역시나 막 커지는 앤트맨 덕에
웃기고 유쾌한 영화입니다.

이거야 말로 내용을 알면 재미 없으니 ㅡ
결론은 재밌어요 ㅋㅋ​



자 그럼 앤트맨과 와스프 쿠키영상!
2개가 있어요.
첫번째 쿠키영상은 거의 바로 나와요.
이건 꼭 봐야함....




그리고 한개가 더 있다는 이야기에
이 긴긴 엔딩크레딧을 기다려 봅니다.
한참 다 올라가면..​



두번째 쿠키영상 등장 ㅋㅋ
그러나... 내용은 없어요 ㅋㅋㅋㅋㅋ
이 영상이 나오자 마자
여기저기서 욕이.. 이거 보려고 기다렸냐며 ㅋㅋㅋㅋ
그러나 전 의리로 보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의미심장한 마지막 문구
앤트맨은 돌아올까?
나와줘요 후속편 ㅠㅠ




여튼 그렇게 재미나게 본
앤트맨과 와스프.
마블의 영화가 늘 그렇듯
되게 심각한데 전반적인 내용은 우울하지 않고
유쾌해서 전 재밌었어요ㅎ
착한 앤트맨 케릭터도 마음에 듬 ㅎ

영화보시는 분들은 쿠키영상도 챙겨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