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쓸모있는출산선물 맘큐 허그박스 꼭 신청해 보시길!

젖병사러 들어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맘큐 허그박스!
당첨 됐습니다~



더블하트 젖병 최저가 검색하다가..
맘큐라는 사이트를 알게 됐는데
이상한 사이트인줄 알았더니 ㅋㅋㅋ
유한킴벌리 공식 몰이었다는 ㅋㅋ

그리고 물건도 구매했겠다
맘큐 허그박스를 신청 했는데 당첨이 됐어요~​



구성은 대부분 기저귀.
정말 출산한 가정에 완소 아이템만 줍니다.
2단계 하기스 매직핏
1단계 네이처메이드
물티슈와 수유패드,
그리고 오버나이트 생리대.



먼저 2단계 기저귀
지금 50일 된 딸래미가 2단계를 쓰고 있어요
사용감은 좋아요 ㅡ
뭐 워낙 유명한 아이니...



이건 하기스 라인중에 제일 비싼
네이처메이드
신생아 용이라 조금 작지만
더럭 더럭 입혔어요 ㅋㅋㅋㅋ
5키론데 아직 들어감 ㅋㅋㅋ​



이건 여성용 오버나이트 생리대
이거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막상 열어보니..
되게 기저귀 ㅋㅋㅋㅋㅋㅋ
이건 써보고 다시 후기를 남기는 것으로..



그리고 물티슈
정말이지.. 물티슈 엄청 들어갑니다 ㅠㅠ​



이건 수유패드!
현재 혼합수유 중이라
외출시 수유패드를 쓰는데..
이게 너무 싼거를 쓰니 따갑더라구요
요 더블하트는 처음 써봤는데
보들 보들 하니 좋긴 합니다.

피부 예민하신 분들은 써보면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광고 ㅋㅋㅋㅋ


그런데 안에 아이용 칫솔이나 치발기 등등
몇개월에 쓰면 되는지 나와 있어서
저같은 육아 무식자들에게는
좀 쓸모 있는 것 같아요.​



여하튼 기분좋게 받은 맘큐 허그박스
임신때도 이것저것 받아서 유용했는데
요 허그박스의 가장 큰 장점은
쓸모있는 제품이 제법 넉넉하게 들었다는 점 입니다
기저귀가 무려 20개 ㅋ
이렇게 고마울때가!

임신 중이거나 출산하신 분들은
꼭 신청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