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송도볼거리 센트럴파크한옥마을카페 할리스커피 분위기 굿

​오크우드호텔 호캉스 중
어디를 갈까 검색하다 발견한
한옥마을카페 할리스커피
송도 센트럴파크에 있습니다



주차는 센트럴파크 주차장에 하면 됩니다
한시간에 천원.

바로 앞에 지상주차장도 있는데
할리스커피는 주차를 못하게 해요..



센트럴파크 주차장에서도
도보 5분 안걸리니
그냥 여기 주차하시는게..

여하튼 ㅡ
주차장에서 나와서 센트럴파크로 들어가면 ​




저 멀리 한옥이 보여요 ㅎㅎ
한옥마을이 엄청 큰건아니고
한옥으로 만든 식당과 카페를 말하나 봅니다.




할리스로 들어가는 험난한 길.
돌로 만든 길이라 예쁘긴 한데..
아가에게는 진동이 심한지라
두 가마꾼이 유모차를 들어서 이동중 ㅋㅋㅋ​




짠!
한옥으로 된 할리스커피에요.​



건물 자체도 예쁘고
앞에 마당도 예뻐요. 일단 분위기 굿​



오 ㅡ 내부도 분위기 있습니다.
좀 이른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었는데
12시가 지나니 정말 꽉 찹니다 ㅋㅋ​




우리는 한자리 남음 창가 자리 득템.
바로 앞 센트럴파크와 호수.. 비슷한 ㅋㅋ
물까지 보여서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그냥 앉아있어도 대 힐링.​



뭐 할리스커피는 체인이니 ㅡ
메뉴는 일반 매장이랑 똑같아요 ㅎ
진짜 송도 살면 맨날 올거 같았던
한옥마을 할리스커피.



송도 가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