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빅스타피자 고구마 불새피자 가격대비 쏘쏘

피자값이 너무 비싸요 ㅠㅠ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ㅡ 엄청 크다는 빅스타피자를 주문해 봅니다.

그런데!!! 종류가 많아 너무 어려움 ㅋㅋㅋㅋ
막 반반 피자도 있고
네가지 고를 수 있는 피자도 있고
종류따라 가격도 다르고...
여튼 고민 고민 하다가 ㅡ
반반 피자 주문.




어떤 피자를 고르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 지는데
비싼 피자 두개를 고르면 가격이 올라감
전 고구마피자와 불새 피자를 주문.​



오.... 박스가 엄청 커요 ㅋㅋ​




오 ㅋㅋㅋㅋㅋ 크긴 큽니다.
콜라 캔과 비교해 보면 대충 이러함 ㅋㅋ​



자 먼저 고구마 피자!
그런데!!! 진짜 고구마가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저 고구마 무스가 좋아서 시킨 건데..
너무 고구마가 딱 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일반 피자에
고구마 무스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듯 ㅡ​



그 다음은 불새피자.
매운 새우랑 닭인가 그랬는데..
뭔가 자극적인 소스 맛이 납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그런 파는 맛 ㅋㅋㅋ​



다만 맛은 있는데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저에게는 좀 매웠어요
그리고 비싼 브랜드 피자 보다 새우는 좀 적게 들음.​




이런 쿠폰도 주고​




이런 작은 센스가 제법 마음에 들어요



자 그럼 ㅡ
내돈내고 사먹은 빅스타피자 솔직한 평
1. 쏘쏘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막 엄척 맛있고 고급진 맛은 아니고
그냥 막 먹기 좋은 맛.

2. 커요
크긴 엄청 큰데 도우가 얇아서 은근 많이 먹어요

3. 토픽이 좀 아쉬움
고구마 피자는 너무 고구마였고
불새피자에는 새우가 좀 작았음 ㅋ
그러나! 매운 불새피자와 담백한 고구마 피자는
그럭저럭 잘 어울렸습니다.

가격대비 괜찮다 ㅡ
이게 제 총평 ㅎ

너무 비싼 피자 가격이 ..
좀 내리면 좋겠어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