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누크쪽쪽이vs유피스쪽쪽이 3개월 사용 솔직후기

내돈내고 사서 쓰는 쪽쪽이 후기
누크쪽쪽이와 유피스 쪽쪽이



사실 쪽쪽이는 유피스가 제일 유명해서
고민없이
유피스로 샀습니다.
단, 아이의 취향에 따라

안 물수도 있다 그래서
제일 어릴때 쓰는거랑

4개월 이후용으로 하나씩 주문



신생아부터 쓰고 있는 쪽쪽이는 케이스따위 버린지 오래 ㅋㅋㅋㅋㅋㅋ
아직 안 뜯은 4개월 부터 사용하는 쪽쪽이.​



유피스 쪽쪽이는 앞쪽에 아이러브마라며 ㅋ
아이의 의지와 상관 없이

아이는 쪽쪽이를 물면
엄마에게 고백을 하게 되어 있어요.​



여기가 아이가 입에 무는 쪽.
젖병에 있는 젖꼭지와 모양이 비슷합니다​



유피스 물고 자는 딸 ㅋㅋㅋㅋㅋㅋ


결론부터 말하면

국민 쪽쪽이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딸은 유피스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어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젖병도
더블 하트인데 ...
왜 싫어하는지 모르겠지만 ㅡ

입에 넣어주니 퉤 ㅋㅋ
하고 혀로 밀어냄 ㅋㅋㅋㅋㅋㅋ

다행히도 손으로 좀 누르고 있으면
쪽쪽이가 아쉬워서

(
잘때 말고는 잘 안 물려줬음)
마지못해 물기는 합니다.

그 다음은 누크 쪽쪽이
사실 누크는 선물 받았어요.
처음에는 이거 뭐야 ㅡ 이랬는데
우리 딸은 누크 쪽쪽이를 매우 좋아합니다.

앞은 캐릭터 모양 ㅎ
파란색과 연두색 두가지를 받았는데
무늬는 달라요 ㅎ

유피스보다는 아가아가한 디자인




하지만
!
유피스와 결정적으로 다른 점이 있었으니
젖꼭지 모양!!!
다소 특이한.. 납작한 모양입니다​




둘을 비교해 보면 이래요
유피스는 젖병과 비슷한 동그란
모양이라면
누크쪽쪽이는 조금 납작하고 휘어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ㅡ
딸은 누크쪽쪽이를 매우 좋아합니다

물려주면 촵촵 ㅋㅋ



사실... 쪽쪽이는 좋고 나쁨 보다는
아기 취향이기 때문에 ㅡ 뭐가 좋고 나쁘다는
말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오죽하면 ㅡ
어떤 엄마들은 쪽쪽이 10 종류를 물려 봤는데
애가 안문다더라 ㅡ 라는 말이 있겠음..

여튼 저는 누크는 사실 생각도 안했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잘 썼어요.

유피스 쪽쪽이 안 무는 아기가 있다면
한번 시도해 보시길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