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송파아구찜 주문진해물한상 아가랑 맛있는 점심

간만에 외식나간 세식구
송파 주문진해물한상에서

아구찜을 먹기로 합니다
다행히 아가가.. 매운거 먹고 수유해도
괜찮길래 ㅋㅋ



가게앞에 주차가 가능해요.
주차 후 입장​



유모차가 올라갈 길이 없어서 ㅠㅠ
신랑이 번쩍 들었어요 ㅋㅋ​




주문진해물한상내부
. 깔끔합니다
바닥도
있고 식탁도 있고
그릇도 식탁도 깔끔 ㅎㅎ
여튼
이거보다 넓은데
사람이 많아서..
초상권 걸릴까봐 사진을 못찍음 ㅋㅋㅋ​




주문진해물한상 메뉴
뭐.. 다른 아구찜집이랑 비슷한 가격대에요
다만 뭐가 좀 많음
우리는 이인세트를 먹었습니다​




주문 후 보니 이런 안내문구가
주문하면 그때부터 조리한다며
두근 두근 ㅋㅋ




기본찬은 이래요
뭐 ㅡ 깔끔한 반찬
물김치를
개인별로 줘서 좋았습니다




이인세트라 나온 전병
아구찜에 왠 전병이냐 하겠으나 ㅋㅋㅋㅋ
매운거 먹다가 이거 먹으면 제법 어울립니다




이건 고등어구이
개인적으로 요즘 고등어가 안 땡겨서
전 안먹고 신랑이 다 먹었는데
맛있는 고등어 맛이라며 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아구찜
오 ㅡ 맛있어요 !!
음.. 우리가 아는 아구찜 맛이긴 한데
양념이 좀 깔끔한 느낌?
콜라 안 막어도 되는 안 느끼한 맛.
양념도 적당히 맵고 ㅡ

전 개인적으로 맛나게 먹었어요​



그리고 마무리로 나오는 지리
오... 시원...
개인적으로 지리보다는
빨간 국물이 좋지만 ㅡ

매운 아구찜이랑 먹으니
지리가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싹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




이인세트에는
고등어구이 전병 아구찜 탕
거기에 밥 ㅋㅋㅋㅋ
삼인이 먹어도 되는 양입니다.



여하튼 친절하셨고 주차도 되고
깔끔하고 맛있었던
송파 주문진해물한상
다음에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