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코엑스 삐에로쑈핑 완전 돈키호테 ㅋㅋ

어쩌다 가게 된 삐에로쑈핑
구경하고 왔습니다



예전에 서점이 있던 자리에 생겼는데
엄청 커서 찾기 어렵지는 않아요.
안으로 입장.

어머나.. 일본 돈키호테랑 너무 똑같아요 ㅋㅋ
파는 것도 똑같음 ㅋㅋㅋ​


두개층로 되어 있는데..
한층 더 아래로 내려갈수 있는데..
에스컬레이터
밖에 없는지라..
유모차가 있던 우리는...
유모차를 번쩍 들어서 탔어요 ㅋㅋ



여하튼 삐에로쇼핑은
없는것 빼고 다 있어요
먹을것 입을것 가방 속옷 가전 장난감 화장품 ㅋㅋ
웬만한건 다 있는 듯 합니다​




곧 할로윈이라고 소품도 잔뜩 ㅎ



다만... 일본 돈키호테마냥
좁고... 복잡해요
그리고 싼건 잘 모르겠더라구요 ㅡ
그래도 뭔가 ㅡ 이런것도 팔까 싶은
요상한 아이들까지
잇 아이템이 많아서 구경가면 재밌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