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변맛집스시텐 맛있는 가성비 괜찮은 초밥과 우동

강변에 있는 스시텐에 다녀왔습니다
신랑의 최애 음식 초밥
그동안 임신하고 수유하는 와이프땜에
덩달아 못먹어서..
오늘은 좀 막어보자며 방문


​스시텐은 강변역 앞에..
테크노마트를 조금 지나서
아파트 쪽에 있어요
문제는.. 사람이 많음 ㅋㅋ
일요일 6시쯤 가서 대기 ㅋㅋ​



한 20분 기다려서 입장합니다.
오.. 꽉 참 ㅋㅋ




스시텐 메뉴
뭐 일반 초밥집하고 비슷합니다.
신랑은 기본 9800원 짜리 정식을 주문하고
전 수유 중이라...
안타깝게도 초밥 말고 나가사키짬뽕과
새우튀김을 주문!​



기본으로 주는 샐러드​​​



그리고 나온 초밥 정식과
나가사키짬뽕에 나오는 초밥
위에 10p 짜리가 초밥정식이고
아래쫏 6개은 나가사키짬뽕세트에
나오는 초밥​



오... 종류는 다른 초밥집이랑 비슷한데
회가 엄청 실합니다.
엄청 도톰하고 큼 ㅋㅋㅋ ​



전.. 수유중이니.. 고기초밥만 ㅠㅠ
이것도 맛남 ㅋㅋ​



하지만! 스시텐의 가장 큰 장점은
기본 초밥을 시키면
서비스로 나오는 아이가 실하다는것!
요 우동이랑..



모밀이랑..​



마지막 양갱까지 ㅋㅋㅋㅋ
9800원에 매우 실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ㅡ
우동이랑 양갱은 매우 맛있었어요.
솔직히 우동은...
나가사키 짬뽕보다 맛있었음 ㅋㅋㅋ
다만 모밀은 그냥 그냥 ㅎ




이건 나가사키 짬뽕 ㅎ
일반 라면집에서 나오는 짬뽕하고 맛이 좀 달라요
약간 사골국 느낌 ㅋㅋㅋ
맛은 있은데 ㅡ
전 서비스 우동이 더 맛있었다능..​



그리고 새우튀김.
뭐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는 음식인지라 ㅋㅋ
튀김옷이 얇고 바로 튀겨나와서
아주 굿 ㅎ ​



그리하여..
싹 다 먹었습니다 ㅋㅋ
아주 맛있게!​



강변스시텐은..
가게도 깔끔하고 친절하고
맛도 있고 양도 괜츰!
모밀이 조금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했습니다

아! 주차도 됨 ㅋㅋㅋㅋ
이상 스시텐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