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홍콩&마카오

홍콩볼거리 추천 스타스트리트 완차이역

너무 흔한 곳 말고
사람 많은 곳 말고
굳이 홍콩에 돈 쳐들여 갔지만
홍콩스럽지 않은 곳을 찾고자 ㅡ
스타스트리트에 갑니다.



스타스트리트는
완차이역에서는 10-15분
어드미럴티 역에서는 5분 정도가면
여기가 맞나 싶은 거리에
스타스트리트라는 팻말이 보입니다.



사실 엄청 기대해서 그런지
너무 좁았달까 ㅡ 너무 짧았달까
약간 실망했지만
홍콩스럽지 않은
유럽 비슷한 느낌이 살짝 듭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홍콩아닌 외국사람들이 많아요.




그리고 한바퀴 돌다가 발견한
엄청 마음에 들었던 햄버거집 혼보
HONBO



골목 구석에 있는데도
자리가 꽉 찼고
가격도 적당했고
일단 착석합니다.



...이자리로 가고 싶다..
계속 간절히 째려 봤더니 두분이 나가심 ㅋㅋㅋㅋ



그렇게 마음에 드는 자리까지 차지했습니다 ㅋㅋ
전.. 억척스러운 아줌마니깐요 ㅋㅋㅋㅋ
막 경치가 좋다기 보다는
매우 한적하고 ㅡ 조용하고
쉬었다 가기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기분 좋게 햄버거와 음료를 꾸역 꾸역.
무엇보다 여기 맛있어요 ㅎ
비싸지도 않고 ㅡ 완전 수제버건데
따뜻하고 ㅡ 좀 짭짤한게 ㅋㅋ
여튼 전 매우 만족 했어요.




사실 스타스트리트는 ..
정자동 카페 거리의 반에 반도 안되게 짧아서
막 꼭 가시오 ㅡ 하기는 좀 그런데
조용하고 ㅡ 한적하고
홍콩안같은데 찾는다면 전 추천.


덧붙여.
완차이역에서 우리가 간 관광지는
타이윤거리-스타스트리트-퍼시픽플레이스.
타이윤거리는 완전 피규어파는 곳이에요!
신랑이 신나서 보았더랬지요
전 .. 노관심이라 사진도 안찍었는데
우리나라 동묘문구완구거리 정도 생각하시면 됨

스타스트리는 위에 적었고..

퍼시픽 플레이스는 쇼핑몰.
홍콩에서 제일 흔하다는 쇼핑몰.
그래도 화장실이 깨끗해서 아가랑 가기 좋고
잠깐 차한잔 하기도 좋아요.

어짜피 어드미럴티역에서 스타스트리트까지
가는 중에 있으니 쓱 둘러 보셔도 좋을 듯.



완차이 관광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