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동구맛집꾸러기분식 조인성님단골떡볶이

드디어 꾸러기분식에 왔습니다
이동네 30년 가까이 살면서 ㅋㅋㅋ
이제 와봄



조인성의 단골집으로 소문난 요 꾸러기 분식은
명일역근처에 있어요.
골목에 있는데 ㅡ 성덕여상 근처에 있는데..
지도 첨부 할게요 ㅋ

여튼 이렇게 되게 옛스러운 느낌.​



메뉴는 이것저것 있는데
다들 짜장떡볶이를 먹으러 옵니다.
2인에 11000원.​



매장에는 각종 방송에 나온 사진이 걸려 있어요
조인성님 사진과 싸인도 있는데
먹느라 안찍음 ㅋㅋㅋㅋㅋ​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어요 ㅋㅋ
어리버리하고 있으미 사장님이
지금 끄세요 ㅡ 하고 알려 주심 ㅋㅋㅋ
여튼 저 방법대로 하는게 진짜 맛있어요.​



짠!
이것이 짜장떡볶이.
2인 메뉴를 주문하면 튀김과 라면 쫄면 계란까지 다 들어서
따로 사리를 주문할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일분간 끓이다가...
살상 저어주다가 ​



3분 끓이면 끝!
오.. 양이 되게 많아요 ​



자 그럼 ㅡ 이제 먹어 볼게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밀떡!
맛있어요 ㅋㅋㅋ 쫄깃 쫄깃



당면과 라면은...
맛 없기가 쉽지 않음... ㅋㅋ​



계란도 두개나 들어 있음 ㅋㅋ​



다 먹은 후 볶음밥도 먹어 보기로 합니다.
볶음밥을 하려면 떡볶이가 남아있어야 해요.
지그 저정도는 있어야 하니 참고.​



사장님이 쓱쓱 비벼 주십니다.​



그리고 살짝 뜨겁게 해서 먹으면 끝!
양념이 맛있으니 볶음밥도 맛나요.​




그렇게...
싸악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ㅡ 떡볶이를 글케 좋아하면서도
짜장떡볶이가 별로라 안갔었는데
진작 갈걸 후회했어요ㅜ
일반 짜장떡볶이가 아님 ㅋㅋㅋ 그냥 떡볶이 같아요
빨간 떡볶이랑 비슷한 맛? 매콤하고 그랬어요

가격이 싸진 않지만 ㅡ 양이 많아서 이인분 먹으면 배부름.

개인적으로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