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결혼준비

의정부고등학교 이색 졸업앨범

얼마전 우연하게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생들의 앨범을 본 적이 있는데요.

 

 

정말 이색적인 앨범이더라구요.

그래서 이색적인만 촬영했습니다.

 

 

 

최근의 졸업앨범이구요.

 

이 이색 졸업앨범을 위하여 학생들은 1년을 준비하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이색적인 졸업앨범은 결국 고등학교 시절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고 생각하니 좋은 전통같다고..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준비하는 과정과 촬영하는 과정이

 

너무 신났을 것 같네요.

 

 

사진에 앞서 혹시나 이 사진이 공개되어 불편하신 분은 댓글 또는 방명록에 남겨 주시면 삭제 또는 수정조치하겠습니다.

 

 

간디를 표현한 학생입니다.

 

 

서태지와 아이들의 서태지를 표현했네요.

 

제 나이에 맞는 아이템이라 엄청 기발하다고 박수쳤었습니다.

 

클라라의 시구를 표현한... 사진입니다. ㅎㅎㅎ

 

 

애플사의 스티브 잡스

 

잘 표현했어요 머리색까지 ㅎㅎㅎㅎ

 

 

의리!!!! 김보성씨를 표현한 학생이구요^^

 

 

최민수씨를 표현한 것이라고 하네요.ㅎㅎ

 

전 잘 모르겠어서....^^

 

 

 

음...........

 

 

 

박지성씨의 면도기 광고까지 함께 표현한 디데일이 매우 좋은 사진입니다. ㅎㅎㅎㅎ

 

 

어머.....ㅠㅠ

여자보다 더 여성스러운 남학생!!

 

 

인터넷을 달궜던? 숟가락살인마를 표현한 것 같아요. ㅎㅎㅎ

 

 

스파르타!!!!!!

 

이거? 방패? 선풍기의 그것 맞나요? ㅋㅋㅋ

 

 

까츄~까츄~ 삐까츄~

피카츄네요.ㅋㅋ

 

노란...신발에 정말 뒹굴뒹굴 떼굴떼굴 굴렀습니다.

 

 

 

오늘 앨범 사진의 하이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

 

맞춰보세요.. 투명인간이래요. 아하하하하하핳하...

 

 

제가 보고 기발하거나 웃긴 사진만 모았습니다.

 

즐거운 앨범 촬영이 되었을 것 같아요. ^^

 

즐거운 앨범 덕에 웃을일이 적었던 저에게 많은 웃음을 안겨 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창의력으로 앞으로 졸업 후의 모든 일에 기발한 아이디어로 승리하는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봐도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