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버무리 떡볶이, 경희대앞 맛집에 다녀왔어요

경희대앞 맛집

버무리 떡볶이




경희대앞, 버무리 떡볶이집에 다녀왔습니다.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명량 쇼케이스 참석하러 갔다가

시작하기전 배고파서 식사 시작 



버무리는 약간 죠스 떡볶이랑 느낌이 비슷했어요.

다만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면 가져다 주고, 후불이라는게 조금 달랐달까.


경희대 정문에서 아래쪽으로 쭉 내려오면 

내려오는 방향 오른쪽에 있습니다. 






메뉴는 머 이런.

떡볶이, 순대, 쫄면, 튀김 등등이 팝니다.







매장은 뭐 그냥 작은 분식집 사이즈









[버무리 주문하는 방법]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으니 표시해서 아주머니께 가져다 드리면 됩니다.

오늘 우리는 떡볶이, 순대, 계란김밥을 시켰어요







더불어 단무지와 간장, 음료, 물은 셀프

음료는 계산서에 체크하고 냉장고에 꺼내가는 자율 시스템








짠! 세개가 우르르 동시에 나왔어요

왠지 맛있어 보임. 

완전 배고파ㅜ





먼저떡볶이

가격은 2500원 

매운 맛. 순한맛이 있는데 

매운맛은 쌀떡 처럼 두꺼운 떡이고 순한맛은 얇은 떡이에요.

그런데!!! 맛있는데.. 맛있고 안느끼한데.. 식었어요...

맛있는데 안뜨거움 ㅠㅠ






이건 순대!

얘는 3000원

순대 맛있어요 ㅎㅎㅎ 뭐 맛있는 순대맛







이건 계란김밥!

이건 2500원

누가 맛있다고 올렸길래 먹어봤는데 

괜찮아요. 별건 없고 그냥 꼬마 김밥에 계란으로 감싼거..

계란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좋아할듯 합니다.







이제먹방 시작 ㅡ 

라븅이는.. 이건 찍어먹는게 맛이라며 ㅡ 

순대를 떡볶이 국물에..






이어서 계란김밥도 떡볶이 국물에 ㅋㅋㅋ

자체 버무리 제작중





맛있습니다. 

그렇게 싹싹 먹고 나온 우리둘.

개인적으로는 맛있었어요. 일단 먹고나서 안느끼해서 좋았고, 

김밥도 맛있었음. 다만 떡볶이가 식인게 좀 아쉽..





그래도 가격대비 맛있었던 경희대앞버무리~

주차는 안되는거 같구요..

매장은 작아요,


위치는 경희대앞 메인길에 있습니다.

맛있는 떡볶이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