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맛집]박군네떡볶이, 싸고맛있는 홍대즉석떡볶이~

비오는 주말! 홍대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슬슬 배가 고파진 다소니와 라븅이

홍대 맛집 박군네 떡볶이 방문!



박군네 떡볶이는 즉석 떡볶이집입니다. 






가격도 싸고 분위기도 좋다며 친구가 추천해준 집.

홍대 상상마당 바로 건너편에 있어서 찾기 쉬움.


짜라~ 안으로 입장.

내부는 1980년대 학교처럼 되어 있어요 

뭐랄까 ㅡ 연극무대 같기도 하고 ㅡ 

여하튼 좀 재밌는 분위기






연예인들이 많이 왔나봄 ㅡ

아이비가 앉았던 자리

박휘순이 앉았던 자리 ㅋㅋ

가인이 앉았던 자리라며 



물은 자리에서 바로 따라 먹을 수 있는 수도꼭지가 있음

대박 ㅡ 이런거 일식집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ㅋㅋ





박군네 주문하는 방법!!

계산서에 표시를 하고  "박군아~"라고 불러야 함

안그러면 안옴. 뻘쭘함 ㅋ


우리는 떡볶이 두개와 치즈, 야끼만두, 라면을 주문합니다.





가격은 4000원 

사리들은 1000원

저렴합니다! 


짠!!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보통의 즉석떡볶이집에서는 기본으로 쫄면이랑 라면이 들어가 있는데

진짜 하나도 안들어가 있음..

정말 오댕이랑 홍합이랑 떡만 ㅡ_ㅡ

요고 약간 서운함 ㅠㅠ



팔팔 끊으면 야끼만두를 넣고 

살짝 쫄아 가면 치즈를 넣습니다.

라면은 뭐 기호에 따라

 





박군네 떡볶이 맛은? 

맛있습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싸구려 떡볶이 맛 ㅋㅋㅋㅋㅋ

역시 떡볶이는 이런게 제일임 ㅋㅋ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먹고 ㅡ 

떡볶이만 먹고 나왔습니다

맛남!!


홍대가면 또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다 먹고 나면 껌도 주심~ 




박군네떡볶이 위치

상상마당 길건너편  큰길



즐거운 홍대 나들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