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븅이/키덜트

키덜트 라븅이의 토이쭤러스 - 넨드로이드 스파이더맨

 

ㅎㅎㅎㅎㅎ 나이에 맞지 않게 장난감을 너무 좋아라하는 라븅이 입니다.

어쩌다 보니까... 장난감이 너무 좋아서 한두개씩 사기 시작하는데..

 

비싼건... 비싸서 매력이 없고 싼거 위주로 모으기 시작했어요.

 

살때마다 하나씩 그리고 사서 어떻게 활용하는지 한번씩 보시기 바래요.

 

오늘은 넨드로이드 스파이더맨!!!

 

 

 

 

 

구매는 완전 저렴하게 했습니다.

 

동대문 시장에서 했는데 아주머니가 넨드로이드에 대해서 잘 모르시더라구요.

(제가 가짜를 샀을지도 모릅니다. ㅎㅎㅎㅎ)

 

 

 

 

깨알 같이 박스에 설명서가 있어요.

 

ㅎㅎㅎㅎㅎ 설명서 대로 조립 했.....(설명서 없어도..ㅋㅋㅋ)

 

 

박스의 내용품은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아요.

 

도시 빌딩 사이에서 튀어 나오는 듯한 받침대와 그냥 거치용의 받침대

 

그리고 다양한 손의 모양이 있어서

 

손을 바꾸면 마치 거미줄이 쫘악~

 

 

답답한 비닐을 제거 하니..

 

아 그리고 창이나 유리에 붙일 수 있는 거치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금 보시면 알겠지만

 

각 관절을 모두 움직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

 

제 것이 가짜라는 의문도 들수 있는 것이...

 

관절들이 너무 헐렁헐렁..ㅠㅠ

 

일부 관절들은 조금 뻑뻑해질 수 있게 본드나 메니큐어의 장치를 한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자아 이게 조립하자마자 사진이에요..

 

헉.. 대퇴부가 돌아 갔네요.. ㅎㅎㅎ

 

 

이렇게 손을 바꾸면 거미줄이 촉! 촉~

 

 

양손으로 축! 축!!

 

 

ㅎㅎㅎ 신혼집을 가꾸고 있는데 조만간 이 넨드로이드 스파이더맨은 회사에서 신혼집으로 이동할 수 있겠습니다.

 

다소니는 이런 장난감 싫어하는데.. 은근 걱정도 되구요.~

 

그래도 이 넨드로이드 스파이더맨은 귀엽고 여러가지 변환이 가능하니

 

좋아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