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엄마랑 보기 좋은 영화 국제시장, 엔딩크레딧은 없습니다~

국제시장 보고 왔습니다.

 

 


국제시장 (2014)

6.1
감독
윤제균
출연
황정민, 김윤진, 오달수, 정진영, 장영남
정보
드라마 | 한국 | 126 분 | 2014-12-17

 

 

 

사랑해요 맥스무비!

국제시장 당첨 됐습니다

 

대박 신남..

 

 

 

 

 

 

여기는 대한극장. 영화보러는 처음 와봤어요.

뭐랄까.. 새로 리모델링해서 깨끗하긴 한데 매우 좁음 ㅋㅋㅋ

엘레베이터가 17인승인데 9명 타니까 소리남 ㅋ

 

 

 

 

줄봐..

어마어마하게 많은 사람이 당첨됐습니다.

어쩐지.. 이런게 당첨될리가 없는데 왠일로 됐나 했음 ㅋㅋㅋㅋ

 

 

 

 

 

 

요론 티커도 줍니다 ㅎㅎ

여하튼 입장!

 

 

 

 

 

 

국제시장 내용은 이래요.

우리 아버지들이 이야기.

6.25를 겪고,

 장남으로서 가족들을 위해 희생하는 그런 이야기.

 

 

 

굉장히 칙칙한 주젠데 사실 칙칙하진 않습니다.

웃김 ㅋ

뭐 언제나처럼 황정민 아저씨는 웃깁니다.

그리고 정말 연기 잘함

 

 

 황정민 아저씨의 연기란 정말 감동스럽습니다.

어쩜 그렇게 ㅋㅋ

웃기다가 울리다가.

감성충만한 분들은 휴지가세요. 

 

 

 

사실 액션 아니면 영화관에서 보는거 아까워 하는데

이건 볼만합니다.

정말 그냥 사람 사는 이야긴데

참 좋은 영화.

 

그리고 엄마아빠랑 보면 진짜 좋을 영화 .

간만에 마음 따뜻한 영화였습니다,

 

 

더불어! 엔딩 크레딧!

없습니다~~

없을거 같았는데.. 역시 없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시사회라 대충 말하는거 아니고

모킹제이보단 개인적으로 재밌었습니다.

국제시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