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체코

프라하 먹거리 프라하에 가면 꼭 먹어야 할 빵!

프라하 맛집...은 아니고

프라하에만 파는 맛있는 빵 소개

 

 

 

 

 

 

 

바로 요 아이입니다.

이름은..

staroceske trdlo famous czech trdl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렇게써있었음 ㅋㅋ

 

 

여하튼 이 빵은 프라하 여행책에도 소개하는 맛있는 빵으로 유명합니다.

가격도 쌈.

60코루나 약 3000원 정도.

파는 곳마다 가격이 약간씩 다른데 보통 50-60코루나 정도 합니다.

 

 

 

 

파는 곳은

왠간한 관광지에는 다 팝니다.

지금 먹고 있는 곳은 구시가지 광장인데

여기 말고 캄파섬에도 팔고,

 

나중에 소개할 체스키크롬노프에도 팔고

여하튼 왠간한 곳에는 다 팝니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인 빵 소개

 

대부분 이 빵을 파는 가게들은

저런 왕빵을 걸어두고 있음.

찾기 매우 쉽다는 거..

 

 

 

 

 

 

 

그리고 얇게 핀 반죽을 원통에 붙입니다.

원통이 돌아가면서 빵이 구워짐.

 

 

 

 

 

 

그리고 마치 토핑처럼 겉에 바를 아이들을 선택.

아몬드, 시나몬 등등이 설탕하고 섞여있음

개인적으로 아몬드가 맛있었음

 

 

 

 

 

시식중인 라븅이.

맛있냐 ㅋ  

 

 

 

 

 

이거 맛있습니다.

안 퍽퍽하고, 제법 양도 많고

아몬드도 엄청 많이 발라줌.

 

 

 

 

 

 

 

신기하게 약간 딱딱한데

먹으면 안딱딱함 ㅋㅋ

여하튼 맛있습니다.

 

 

 

 

여기는 체스키크롬노프.

여기서도 사먹었음

여기가 더 쌈. 50코루나.

 

 

 

 

 

 

가격도 싸고 아무데서나 다 파니까 꼭 사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우리는 바츨라프광장, 구시가지 골목, 체스키크롬노프, 그리고 길가다가 한번

이렇게 4번인가 사먹었는데 맛은 다 똑같고, 가격은 50-60코루나

중심지 일수록 비쌈 ㅋ

 

 

여하튼 프라하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요 빵은

완전 추천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