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체코

프라하호텔추천 987프라하 호텔 좋아요~

프라하 호텔 추천

프라하 987호텔

 

 

여기는 프라하입니다.

우리는 프라하 987호텔에서 3일 숙박함

숙소 옮기기 귀찮아서 그냥 한군데에 쭉 ㅡ

 

 

프라하987호텔 가는 방법

중앙역에서 도보로 5분.

일단 중앙역으로 나와서 중앙역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이동

그러면 약간 내려가는 골목길이 보여요

한.. 20m정도 내려오면 큰 길이 나옴

 

 

 

 

 

그 길 맨 오른쪽에 있는 요 건물입니다.

바로 얘!

 간판은.. 매우 작지만.

여하튼 말씀드린 대로만 나오면 곰방 찾아요~

아마 여기가 987번지인듯.

 

 

 

 

 

1층으로 들어갑니다.

바로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보임

 

 

 

 

 

 

 

내부는 제법 고급스럽습니다.

가난한 여행객인 다소니.. 이런데서 진짜 숙박 안하는데

신혼여행이니깐요 ㅋㅋㅋㅋㅋ

 

모던해서 마음에 듬

 

 

 

 

 

사실 체크인이 2시였나 3시였는데

도착이 11시.. 혹시 빈방 있으면 좀 달라니까

되게 황당해 하면서.. 청소중이니까 좀만 기다리라고 ㅋㅋ

그래서 12시쯤에 방을 줌 ㅋㅋㅋㅋ

추가요금 없이 미리 줘서 좋았음.

 

 

 

이건  엘리베이터

나름 투명 ㅋㅋㅋㅋ 짐칸용 은색도 있습니다만

요 투명이 더 이쁨. 그러나 매우 느림.

 

 

 

 

 

 

 

 

짠! 여기가 방입니다.

제법 넓어요!

침대도 크고, 테이블도 있고, 장도 있고 냉장고도 있음

 

 

 

 

고급진 인테리어가 무색하게..

이랬던 방이..

이렇게 폭탄 맞은 방으로 변하긴 했지만..

 

 

 

 

 

화장실은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한쪽은 샤워실

한쪽은 응아실

가운데는 세면대. 3단 분리 시스템

인테리어 이쁩니다.

 

 

 

 

 

다만.. 문이 꽉 안닫혀서..

 화장실 소리가 내부로 생중계 된다는게 좀..

그리고 문이 약간 부실해서 곧 떨어질 것만 같았음..

그게 좀 아쉽긴 했지만 여하튼 괜츰함.

 

 

 

987호텔 비품

방에 당연히 수건 있고 휴지 있습니다.

드라이 있고, TV, 냉장고 있음. 물도 2병은 줌.

비누, 샴푸, 바디샴푸 있음.

 

단, 전자랜지, 전기주전자는 없고

치약, 칫솔도 없으니

챙겨가세요.

전기주전자는 전화해서 달라고 하면 방으로 가져다 줍니다. 공짜임.

 

 

 

자 이제 조식소개.

987호텔 조식도 괜찮았어요.

다만.. 3일 동안 같은 메뉴가 나와서 ㅋㅋㅋㅋ

3일째 되는날은 약간 질리긴 했습니다.

 

시간은 7:30 ~10:00 였던 듯.

따로 뭐 쪽지를 주거나 하지 않고

방 열쇠를 테이블 위에 두면 됩니다.

그러면 자기들이 확인함.

 

 

 

메뉴는 일단 빵. 역시 맛없고 퍽퍽한 빵들과

각종 쨈들.

 

 

 

 

 

그리고 고급스러운 무려 삼겹살!

베이컨과 삼겹살과 소세지

 이거 맛나요. 물론 느끼하긴 하지만 맛남.

 

 

 

 

 

요거트랑 시리얼도 있고

 

 

 

 

계란도 있고

 

 

 

 

과일과 우유. 각종 차들도 있습니다.

 

 

 

 

 

 

여하튼 제일 고급지고 넓고 깔끔합니다.

메뉴가 계속 동일했던거 말곤 아주 만족했던 987호텔 조식.

 

 

방에서 내려다 보면 멀리 중앙역과

트램 지나가는 게 보여요.

물론 중앙역 근처라 별로 탈일은 없었지만

아주 마음에 들었던 호텔입니다.

 

 

 

 

단!!!

체크아웃 할때 난데 없이 세금을 내라고 합니다..

방에서 뭐 먹은거 아니고 그냥 텍스.

10%였나 15% 였나. 여하튼 제법 많이 냅니다.

참고하세요..

 

 

 

 

 

 

 

그거말곤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프라하 987호텔이었습니다.

신혼여행 숙소로 가기도 괜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