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청량리삼성AS센터, 삼성디지털플라자 신설동점에서 핸드폰 수리!

여기는 청량리 삼성디지털플라자입니다

오늘은 우리 박언니의 핸드폰을 고치러 방문

 

 

갤러시를 쓰는 박언니는

세면대에 핸드폰을 퐁당 하신 ㅋㅋㅋ

 

일단 배터리 분리후 바로  삼성 AS센터로 향합니다.

회사와 제일 가까운 청량리지점 방문!

 

 

 

 

 

 

핸드폰 바라보는

멘붕 온 박언니

 

 

 

 

 

 

여깁니다.

1층에는 핸드폰이랑 그런거팔고

2층에는 가전팔고

3층이 삼성서비스 센터임

 

 

 

 

 

 

 

청량리 삼성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삼성디지털플라자는 10시에 열었나..

암튼 그래서 9시부터 10시사이에는 주차장쪽으로 들어가면 됨.

 

 

 

 

 

 

 

엘레베이터를 타니

친절한 층별 안내 ㅋㅋ

 

 

 

 

 

 

 

짠! 저기가 입구에요

들어가면 되게 부담스럽게 번호표도 뽑아주고

되게 크게 인사해줍니다 ㅋㅋㅋㅋ

 

 

 

 

현재 시간 9시 30분인데

벌써 사람이 많아요

 

 

번호표가 울리면 접수대에서 먼저

왜 왔는지 말해야 해요

핸드폰이 물에 빠졌다.. 어쩌구 저쩌구 그러면

친절한 언니가 진동밸을 주고 기다리라고 합니다.

 

 

 

 

 

대기장소는 이러함

영화도 나오고 차도 있고 인터넷도 있습니다.

의자도 넓고 이래저래 편안한 대기공간.

역시 삼성입니다

 

 

 

 

 

 

 

 

잠시후 진동벨이 울림

그러면 오른쪽 기사 아저씨들과 만나게 됨.

여기는 기사아저씨 대기용 의자

 

 

 

 

 

 

저기 박언니가 수리받는 중입니다

얼마번에 액정 깨져서 12만원인가 주고 바꿨다는데

일주일 만에 또 물에 빠뜨림 ㅋㅋㅋㅋㅋㅋㅋ

 

 

기사 아저씨는 왕 친절합니다

뭐 유명한 삼성의 왕친절 시스템.

 

 

 

그렇게 수리를 마쳤습니다.

다행히 말리고 나니 정상적으로 작동해서

별도의 수리비 없이 수리받았습니다.

 

 

역시 삼성은.. 따른건 몰라도 AS는 굉장히 좋은듯ㅋ

 

수리를 받고 나니

친절 카드를 써달라고 합니다

이런 시스템 때문에 더 친절한 듯

 

 

 

 

 

아 참고로

화장실도 리뷰 ㅋ

굉장히 깨끗하고

나름 예쁘게 꾸며놔서 만족했던 화장실입니다

3층 서비스 센터쪽에 있고

문 열고 나오면 오른쪽 복도에 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넓고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던

청량리 삼성디지털플라자~

 

하지만 난 아이폰 유저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 서비스도 AS도 만족스러워서

올려본것임 ! ㅋㅋㅋㅋ

 

 

이상 삼성 AS센터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