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매드맥스 앤딩 크레딧과 마지막 영상~ 없지롱~

매드맥스를 보고 왔습니다.

그냥 딱히 볼 영화가 없어서 봄 ㅋㅋㅋ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2015)

Mad Max: Fury Road 
8.9
감독
조지 밀러
출연
톰 하디, 샤를리즈 테론, 니콜라스 홀트, 휴 키스-바이른, 조쉬 헬먼
정보
액션, 어드벤처 | 오스트레일리아 | 120 분 | 2015-05-14

 

 

 

 

 

 

 

여기는 늘 가는 청량리 롯데 백화점

일 끝나고 신랑과 함께 gogo~

 

 

 

 

 

 

 

 

 

우리 나름.. 롯데 VIP돼

팝콘 공짜로 받았습니다 ㅋㅋㅋㅋ

팝콘과 콜라 2개~ 뿌듯함 ㅋ

 

500원 추가해서 카라멜하고 일반 팝콘 섞었음!

 

 

 

 

 

 

 

여하튼 그렇게 영화 관람 시작

 

 

 

 

 

매드맥스는.. 1979년인가 ㅡ 여하튼 아주 예전에도 나왔던 영화입니다.

예전영화는 잘 모르겠고..

 

 

 

 

2015년 매드맥스의 내용은..

 

사람들의 욕심으로 지구가 망하고

살아남은 몇몇이 싸우는 고딴 영화

자세히 말하면 스포일러이니 여기까지.

 

 

매드맥스 재밌어? 라고 물어보는 친구들에게

재미는 있는데 스트레스 받아..라고 설명함.

 

이유는

약간.. 2시간동안 살인범이 나를 쫒아와서

계속 도망가야 하는 ..그런 긴장감 넘치는 영화.

 

참 흥미 진진하고 지루하진 않은데..

뭔가 엄청나게 스트레스를 받긴 합니다.

그래도 재미는 있어요

 

 

 

그리고 배우도 괜찮음

제가 좋아하는 미녀배우 샤를리즈 테론이 주인공이고

톰 하디는.. 여기저기 많이 나온 아저씨.

그리고 웜바디에 나온 니콜라스 홀트

그리고.. 트랜스 포머에 나온 미녀주인공도 나옴

 

 

여하튼 영화관에서 봐도 돈은 아깝지 않습니다만

임산부는 비추천입니다.

 

 

 

 

 

자 그럼 제일 중요한 엔딩 크레딧..이라기 보단 마지막 영상

 

없 습 니 다!!!!!!!

그냥 만든이와 제작자들, 영상관련자들 이름만 쭉 나오다가..

끝나요 ㅋㅋㅋ 그냥 나오세요.

 

 

 

 

 

 

어쩐지 마지막에 우리밖에 없더라니 ㅋㅋㅋㅋ

 

 

여하튼 재밌는영화로 추천할 만한 매드맥스.

좀 잔인하고 좀 스트레스 받지만

영화관에서 볼만한 영화를 찾는다면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