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핀란드

핀란드 사리셀카 마트 두번째이야기. 핀란드 라면 PIKANUUDELI는 맛이 없다

여기는 사리셀카입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마트 탐방중.

 

위치는 마을 초입에 있습니다.

 

나름 뭐 없는건 없습니다.

그리고 특히나 유럽답게 치즈와 육포가 많음

뭘 살까 기웃 거리는 라븅이

 

 

 

 

 

 

 

 

그리고 요 슈퍼안에는 각종 기념품들도 팔고 있어요.

별로 예쁜건 없지만 그래도 종류는 많음

그러나 안예쁘고 비싸서 산건 없음

 

 

 

기념품들은..

뭐 그릇, 털모자, 장갑, 장신구들..

여하튼 종류는 매우 많습니다

 

 

 

 

 

대충 구경을 마치고 이제 먹거리 쇼핑중

계란이나 우유같은 평범한 아이들도 있고

특히나 냉동식품류가 많아요!

그래서 입맛이 없는 분들은 냉동식품 사다가

전자랜지에 돌려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우리 숙소엔 전자랜지가 없었음 ㅠㅠ

 

 

 

 

 

 

그렇게 한참.. 입맛이 없어 한국음식이 먹고 싶던 그때!

라면을 발견했습니다.

두둥!!! 도전해 보기로 합니다

 

 

뭔가 그림이 노멀해 보이는..

Beef와 Chicken으로 구입!

아마도 PIKANUUDELI가 브랜드인가 봅니다.

 

 

 

 

 

 

 

비닐을 뜯어보면

면 + 라면스프 + 고춧가루 같은거

이렇게 들어있어요

 

 

 

 

 

 

 

자 먼저. 비프부터 뜯어볼게요 ㅋㅋㅋㅋ

어제 포장해서 먹은 음식 통을 깨끗하게 씻어서 라면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었어요

이상한 빨간 가루 때문에.. 갈색 국물이 됨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핀란드 라면은.. 맛이 그냥 그래요 ㅋㅋㅋㅋ

 

 

 

 

 

 

 

이번엔.. 치킨을 먹어볼게요

이건 뭐랄까. 빨간 가루도 없고 .. 여튼 먹어볼게요

 

 

 

 

 

음...

라면 스프가 하얄때부터 눈치를 챘었어야 했나 봅니다 ㅋㅋㅋㅋ

맛이 그냥 그렇습니다.

 

 

일단 면이 맛이 없음..

그래도 국물은 괜찮아요

이상한 향이 나거나 하는건 아니고

국물은 괜츰..

 

 

 

 

역시나 라면은 한국이 짱임..

그래도 ㅡ 국물이 그리웠던 핀란드에서

햄버거와 치킨으로 위가 썩을것만 같았는데

그래도 국물을 주었던 고마운 라면입니다.

 

 

핀란드에서 사드실 분들은. 큰 기대는 마시고

그냥 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