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넥서스 리조트 조식과 저녁

여기는 코타키나발루

우리가 숙박한 넥서스 리조트의 조식과 저녁~

 

 

리조트는 여기 참고!

 

 

우리 패키지는.. 조식포함이었고

1일 저녁권을 줬습니다.

 

 

사실 .. 조식시간을 까먹음..

여튼 아침이었습니다.

들어갈때 방 번호 말하면 됐던걸로 기억해요

 

 

 

식당은 로비에서 한층 내려가면 있어요

로비로 딱 들어가서 왼쪽 계단으로 내려가면

이상한 용이 천장에 달려있고

지하가 식당.

 

 

밖에서 보면 수영장 바로 옆에 있는 큰 식당입니다.

요곤 밤에찍은 사진

 

 

 

 

 

 

 

내부는 매우 넓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한국 사람들이 바글 바글 ㅋㅋㅋㅋㅋㅋ

외국사람도 제법 있습니다.

 

 

 

 

자리마다 차와 커피가  셋팅되어 있으니

먼저 앉으면 됨.

 

 

그리고 역시사진을 날려먹었으나.

테이블 위에 주인있는 자리다! 라고 표시할 수 있는.. 팻말 같은게 있어요

그걸로 표시를 해놔야 다른 사람이 앉지 않아요..

안그러면 테이블을 치워버립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테이블 마다 있어야 할 커피나 차가 없기도 해요

옆테이블에서 막 가져감..

그러면 그냥 새로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어짜피 공짜니 꼭 챙겨드세요

 

 

더불어.. 커피잔은 매우 더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안깨끗함..

 

 

 

 

 

 

음식사진도.. 다 날려먹었..

종류는 많지만 크게 먹을건 없어요

빵종류가 좀 많고

과일 종류가좀 있고 .

허나 제일 좋은건 스크럼블을 즉석에서 해줍니다!

줄서서 해달라고 하면 그 자리에서 만들어줌~

요고 맛나요!!

 

 

그리고 휴양지 답게 약간 비싸보이는 과일도 좀 많아요

 

 

 

 

 

이건 저녁모습.

조식은 매끼 포함이었지만,

저녁은 1회만 포함.

 

저녁은 괜찮아요!

 

 

 

 

 

이런 해산물이 이렇게나 많아요

오징어와 새우, 게, 홍합

 

 

 

샐러드와 잔뜩 멋낸 야채 요리들도 많습니다

굽고 볶고 생으로 주고 그러함

 

 

 

 

 

여기가 스크럼블과 쌀국수 해주는 곳

스크럼블의 경우는 그냥 서서 해달라고 하면 되는데

버섯. 햄, 양파 등 야채 중 뭐뭐 넣을지 정하면 알아서 들어 줍니다.

 

 

쌀국수는 앞에 있는 야채를 그릇에 담아서

저 언니에게 주면 국수랑 국물을 담아줌

여하튼 뭐 바로 만들어주니 맛납니다.

 

 

 

 

그외에 요리들

고기랑 치킨이랑 감자랑 뭐 있는데

약간 향신료 맛이 납니다.

비쥬얼은 좋은데 ㅡ 다소니 입에는 별로 였음

 

 

 

 

그리고 디저트들

나름 비싼 리조르라고 디저트 종류가 제법 많습니다.

케익이나 빵종류도 있고 쿠키도 있는데

막상 먹으면 맛은 그냥 그러함 ㅋㅋㅋㅋㅋ

동남아시아 요리는 아마 제 입에는 썩 안맞는 듯 ㅋ

 

 

 

 

 

 

 

식당에서 밖을 바라보면 요론 뷰 입니다

되게 외국같은 야자수

되게 리조트 같은 수영장 ㅎ

 

사진을 신랑 카메라로 찍었으나

홀라당 날려먹어서..

저녁 사진으로라도 대충 소개.

 

 

기본 베이스는 비슷하고 ㅡ

저녁때 메뉴가 더 많아요

그정도차이

 

 

친절한 편이고, 맛은 뭐 그냥 그냥

그래도 분위기나 크기나 나름 괜츰합니다.

일단 종류가 매우 많아요~

 

 

그럼 모두 맛있는 식사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