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경주

국내여행추천 경주볼거리! 물너울 공원에서 야간 데이트~

이제 경주의 마지막 볼거리입니다

유명하다던 첨성대, 불국사, 석굴암, 안압지 다 투어하고

마지막으로 온 물너울 공원!

 

 

 

 

경주는 대부분 관광지가 오후 6시면 문을 닫아요

안압지만 10시까지 하고 나머지는 6시에 문을 닫음.

그래서 밤엔 별로 할게 없습니다..

 

 

그리하여!

야경 찾다가 발견한 물너울 공원~

펜션하고 가깝기도 했고, 그냥 심심해서 나가보기로 합니다

 

 

 

물너울 공원은.. 펜션촌 바로 앞에 있어요

주차장은 공원앞에 바로 있음. 주차비 안받음!

 

 

 

 

 

 

물너울 공원은

풀밭 - 다리 - 강

이렇게 구성된 공원입니다.

그래서 먼저 요론 숲길을 지나가요.

아주 금방 끝나고 낮은 언덕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예쁘게 조명으로 장식을 했지 뭐에요!

 

 

 

 

나무에 모양조명을 달아서

별도 있고 하트도 있고 달고 있고

여하튼 이쁩니다 여기!

 

 

 

 

 

 

 

 

 

괜히 이런거 한번 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커플 사진 찍기 되게 좋아요

 

 

 

 

 

저런 풀밭을 지나면 이제 다리가 나와요

다리도 나름 멋을 냈습니다

색이 변함. 다리 멋짐

 

 

 

 

 

다리를 다 건너면 나오는 요 또 다른 다리

이건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에요

이때부턴 그냥 산책 코스

다리위를 걸으며.. 강을 건너는 고딴 코스랄까

 

 

 

 

 

 

 

 

길이 제법 길어서 저희는 다시 꺼꾸로 돌아갑니다

물너울 공원 입구부터 다리 반정도 건너는데 한 2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다시 돌아오니 30-40분 소요 됐더라구요

 

굉장히 안전하고 사람도 많은 편이고

냄새도 안하고 ㅡ 여하튼 여기 좋았음!

막 뭔가 볼게 있거나 한건 아니지만

나름 경치도 좋고 밤에 할거 없는 경주의 야간데이트코스로 추천입니당~

 

일단 공짜니까!

 

 

 

 

 

위치는 지도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