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경주

경주펜션추천 에필로그! 싸고 깔끔했던 숙소~

이제 펜션 소개 ㅎ

우리는 경주 에필로그라는 곳에서 2박 했습니다.

 

 

사실 갑자기 가게 된 여행이었고

갑자기 숙소 예약을 하게 된 지라..

위메*, 쿠*을 뒤지기 시작

 

다소니의 펜션 선택 기준은 이렇습닌다

1., 싸야한다

2.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야 한다

3. 꽃벽지가 아니어야 한다

 

 

뭐 이정도면 됩니다.

 

그렇게 찾아낸 에필로그!

사실 뭐 인테리어가 백프로 마음에 든건 아니었지만

가격대비 괜츰했습니다

 

 

 

경주는 이렇게 펜션 촌이 있더라구요

여기가 입구

이 안으로 들어가면

펜션들이 바글 바글 모여있어요 ㅋㅋㅋㅋ

 

 

 

 

 

여기가 우리가 묵은 페션 에필로그 입니다~

나무리 저어졌고 나름 계단으로 다 나눠나서

독립된 형태를 유지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장을 바로 앞에 있는데

몇대 못대서.. 약간 선착순 느낌이 있긴 함 ㅋ

주차 못하면 주인 아저씨가 어디 다른 곳에 주차하라고 알려주시는거 같긴 했습니다만

우리는 요 앞에 잘 주차

 

 

 

 

 

뭐 마당까진 아니지만

주차장 옆에 있는

불편한데 예쁜 흔들의자

한번 타고 내려옴 ㅋㅋㅋ

 

 

 

 

 

 

 

 

 

여하튼 올라갑니다

계단으로 다 나눠놨어요

그래서 옆집 느낌 아니고,, 음 독채 쓰는 느낌이 좀 나긴 나요

다만 계단이 나무라 사람들이 걸어갈때 소리는 좀 큼

 

 

 

 

 

 

 

 

 

여기가 우리가 묵은 데이지!

뭐 방 이름이 많았는데 우리방은 데이지였습니다

 

 

 

 

방은 넓진 않아요

딱 둘이 숙박해야 할 방

부엌하고 침실은 커텐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여기가 거실..이자 부엌

그냥 소파하나 있고 부엌있음'

'

 

기본적인 조리도구는 다 있습니다

칼 가위 집게 수저 그릇 후라이팬

특별히 준비해 갈 건 없고 먹을것만 사가면 될듯

 

 

 

 

 

 

 

요 커텐 넘어가 침실이에요

정말 침대하고 거울하고 TV가 끝 ㅋㅋㅋㅋㅋㅋㅋ

 

넓진 않지만 뭐 그래도 나무창으로 밖이 보이는 요론 풍경은

제법 운치있습니다

 

 

그리고 케이블이 나와서 잠에 잠 안올때 볼거 많음 ㅋ

 

 

 

 

 

 

이 침대..

되게 편해 보이는데 되게 불편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때 컨디션이 좀 안좋기도 했거니와

여튼 침대는 좀 불편했음

 

 

 

 

 

대망의 화장실 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이 쓸데없이 너무 넓습니다

그에 비해 욕조는 작아요 ㅋㅋㅋ

 

 

저욕조.. 바닥에 아예 삽입되어 있는데

여튼 애매한 사이즈 ㅋㅋㅋㅋ

 

 

그래도 안에 수건도 넉넉하고 휴지도 넉넉하고

칫솔, 치약 다 일회용으로 깔끔하게 준비

 

그리고 샴푸랑 린스가 싸구려가 아니더라구요

아주머니가 좀 센스 있으신듯

 

 

 

 

 

그리고 여기가 고기구워먹는 곳입니다

방마다 방 바로 앞에 따로따로 먹을 수 있게

단독으로 구성해 놨어요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음!

 

사실 여자끼리 가거나, 남자끼리 가면..

다 같이 모여서 구워먹어야지.,. 눈도 맞고 그러는데 ㅋㅋ

 

 

어짜피 우린 그럴거 아니라 ㅡ 이렇게 따로 있으니 좋드라구요

미리 신청하면 아저씨가 불을 넣어주시고

 

 

 

 

 

 

 

 

이제 고기 굽기 시작!

역시 펜션은 바베큐죠..

오늘의 요리사는 신랑!

 

 

 

 

 

 

 

 

 

 

 

삼겹살을 구우니 퐈이어~~ㅋㅋㅋㅋ

전 무조건 삼겹살을 먹어야 한다고 생각해쓴데

목살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에필로그에서 가장 좋았던건 바로 여기!

이게 아무래도 지방이라 그런가

인심이 후합니다

 

이렇게 따로 공간을 두고

커피, 차, 물, 음료수를 무한 제공해 줍니다

 

 

 

 

 

 

 

게다가 고기 굽는데 필요한

기름, 소금, 쌈장까지!

대박...사실 저게 가져가진 뭐하고 없으면 아쉬운데

이렇게 한통씩 담아서 이쁘게 줍니다.

완전 짱이었음

 

 

 

 

 

 

그리고 보드게임도 빌려줌 ㅋㅋㅋ

 자전거도 빌려주고, 배드민턴도 빌려줍니다

싹다 무료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조식도 줍니다!

사실 조식이 뭐 대단한건 아니고

 

식빵이랑 약간의 과일

음료수를 예쁘게 포장에서

방에 들어올때 주십니다..

 

 

 

 

 

그렇게 2박한 에필로그 작성 끝!

그때 쿠팡이었나 위메프였나,, 여튼 그런데서 싸게해서..

금 토 갔는데..

금요일은 되게 싼데 토요일은 거의 두배가격이었음 ㅠㅠ

 

 

자 그럼 에필로그에 대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장점

1. 깔끔하다.

주인아주머니가 좀 깔끔한 타입 같아요

화장실 샴푸나 바디샤워도 싸구려가 아니었고

칫솔이랑 수건도 상태가 아주 좋았어요

 

 

2. 왠간한건 펜션에 다 있다

조식, 차, 물, 커피 다 공짜로 주고

보드게임도 빌려주고

얼음도 줍니다

 

그리고 테이크아웃 해서 가지고 나갈 수 있게

1회용 컵까지 다 준비!

 

 

3. 독립적으로 공간을 나눠놨다

아까도 말했듯이 복도식으로 구성된게 아니라

구조상 좀 분리를 해놔서

완벽하진 않지만 나름 독립된 공간느낌이 좀 납니다

 

물론 바베큐도 독립적으로 우리끼리 먹을 수 있음

 

 

 

단점

1. 방이 좁다

여러명 가기엔 방이 좁습니다

그냥 딱 커플이 가서 놀기 좋음

 

 

그리고 남자끼리, 여자끼리 가서

로멘스가 꽃피는 그런 펜션은 아님

 

커플전용임

 

 

2,. 막막 이쁘진 않다

물론 가격대비 훌륭하지만..

요즘 핫한 그런 모던하고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진짜 만족했던 에필로그

경주에 간다면 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