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경기도 가평 맛집 뼈다귀 해장국과 잣냉면 밥먹고 가자~

가평 맛집 뼈다귀 해장국과 잣냉면

 

 

 

 

답답한 마음에 평일 휴가를 낸 다소니

어디 멀리가긴 그렇고...

산도 보고 물도 보고 싶어서..

 

가평에 강씨봉 휴양림에 다녀왔습니다.

대충 이런 계곡을 보고.. 이제 밥먹으러..

 

 

 

 

 

 

 

 

차를 타고 한참 가는데

딱히 멀을게 없었습니다.

춘천도 아닌데 닭갈비 먹기도 그렇고..

그래서 그냥 간단한거 먹자 싶어서 간 뼈다귀 해장국.

 

 

저렇게 도로 한가운데에 밥먹고 가자! 라고 써있음 ㅋㅋ

 

 

 

 

 

 

뼈다귀 해장국, 콩나물 해장국, 수제 돈가스

간판에 저런 메뉴 나열이라니 새로운 접근임 ㅋ

 

 

 

 

 

 

 

 

되게 애매한 시간에 가긴 했는데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좀 놀람..ㅋ

그래도 내부는 매우 깔끔한 편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집기들도 깔끔.

 

 

 

 

 

 

 

이런 소소한 커피머신이랑

피규어도 전시.

 

 

 

 

 

 

 

그리고 안 어울리게 커피를..ㅋㅋㅋ

아메리카노랑 더치커피를 파는데

먹진 않았습니다만 뼈다귀 해장국에서 파는건 좀 신기했음.

 

 

 

 

 

 

밥먹고 가자 메뉴는 이래요

딱 콩나물 해장국, 뼈다귀 해장국 수제 돈가쓰 잣 냉면

깔끔한 메뉴 ㅋㅋㅋㅋ

 

 

가평잣이 유명해서 그런지 여기저기 잣 냉면이 많길래

잣 냉면과 뼈다귀 해장국을 시키기로 합니다.

 

 

 

 

 

기본찬은 이래요

깍두기 김치 깻잎.

저 깻잎 맛있음 ㅋ 아마도 직접 담그신거 같은데 저거 맛나고

김치는 쏘쏘

 

 

 

 

 

 

 

짠! 이게 전체 메뉴~

냉면과뼈다귀 해장국 등장!

 

 

 

 

 

요게 잣냉면

가격은 6000원

맛있습니다

그냥 맛있는  냉면맛 ㅋㅋㅋㅋ

다만 잣 냉면이라 그래서 국물에 탔나 했는데.. 잣이 둥둥 떠있음 ㅋㅋㅋㅋㅋㅋ

 

 

 

 

 

 

요곤 뼈다귀 해장국

가격은 7000원

깔끔합니다.

 

막 감칠맛 나게 맛있다기 보단 전체적으로 깔끔함.

그래서 처음엔 약간 밍숭했는데 먹고 나니 속은 편안함 그런 맛.

 

 

 

 

 

 

 

그렇게 맛나게 먹고 나온 우리둘 ㅋㅋ

신랑은 냉면 흡입 중 ㅎ

 

 

 

 

 

 

그렇게 배불리 먹고 나온 우리둘입니다.

가평의 뼈다귀 해장국집 밥먹고가자~는.. 쏘쏘

막 진짜 엄청 맛있어요는 아니지만

가격도 괜찮고 가격도 깔끔해서

전 추천! 나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