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부산

부산장난감가게 토이저러스는 남포동 롯데백화점에!

장난감 좋아하는 우리 신랑

굳이 부산까지가서..

장난감 가게를 찾아옴 ㅋㅋㅋㅋㅋㅋㅋ

 

 

 

여깁니다

남포역에 있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여기 8층인가 6층인가 5층인가에 있어요!

 

 

 

 

 

 

 

짠! 여깁니다

서울에도 부산에도 토이저러스는 똑같이 생겼습니다

뭐 당연하겠지만..

 

 

 

 

 

 

 

 

내부는 뭐 ㅡ

토이저러스애 파는건 다 파는거 같아요

키보드부터 아이들 교육관련 된 도구들,,

 

 

 

 

 

그리고 여성 아동이 좋아할

바비인형들 ㅋㅋㅋㅋㅋ

어릴때 참 많이 가지고 놀았는데 말이죠

 

 

 

 

 

 

 

그리고 역시나 빠질수 없는

어벤저스 시리즈.

생각보다 많은 제품이 있진 않고

가면이랑 옷 정도.

 

 

 

 

 

 

그리고! 역시 토이저러스의 메인은

레고!

부산 토이저러스도 레고가 제법 많은거 같았습니다.

 

 

 

 

 

 

 

 

이런거.. 언제 만드나

신랑이 이런거 만들고 있으면 머리채 잡을 듯.

 

 

 

 

 

여하튼 레고나 어벤저스 말고도

각종 장난감들 - 자동차, 비행기, 1세 아동들의 정체 불명의 장난감들

사람같이 생긴 인형,, - 이 잔뜩 있습니다.

 

 

 

 

 

그렇게 부산까지 와서 본

서울과 똑같은 토이저러스.

 

 

크게 다른거 없고

서울에 있는 물건 다 있고

정확하진 않지만 가겨도 비슷한듯 합니다.

 

 

그래도 매장이 제법 넓음.

그리고 롯데백화점, 마트, 다 같이 있는 건물이라

주차는 되는데 주차자리가 별로 없었습니다.

 

 

그럼 즐거운 장난감 구경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