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웃찾사 한양대엔터식스에서 웃찾사 공연보고 왔어요!!

 여기는 한양대 엔터식스!

웃찾사를 보러 왔습니다.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있어요!

이렇게 전용 공연장이 마련됐습니다.

대박.. 여태 본 연극중에 제일 고급스러움 ㅋㅋㅋㅋㅋ

 

 

 

 

 

입구앞에 매표소가 있고

평일은 5시, 7시 30분 두번 공연하고

주말은 3시 5시.

월요일 빼고는 다 공연하나 봅니다.

 

 

가격은 평일 2만원 주말은 3만원.

 

 

 

 

 

 

 

 

 

내부는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사진을 저따위로찍었네요 ㅋㅋㅋㅋ

무대가 무너져 내리는 듯한 착시효과 ㅡ_ㅡ

 

그러나 생각보다 무대는 좁았음.

그냥 소극장 만합니다.

 

 

 

 

의자는 편한편!

문제는... 앞줄은 높낮이가 없이.. 그냥 쭉 일자로 배치해놔서

앞에 누구 앉으면 무대가 반은 안보임 ㅡ_ㅡ

아니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음..

 

 

 

 

 

 

여하튼 그렇게 웃찾사 공연을 봤습니다.

7시 30분부터 시작해서

바람잡이 시간까지 포함.. 9시쯤 끝났어요

 

보아하니.. 여기서 한번 해보고

반응 좋으면 방송에 나가는거 같습니다.

 

사실 웃찾사 크게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아닌데

직접 보니 확실히 웃기긴 해요 ㅋㅋ

몇몇 코너는 진짜 배 찢어질뻔.

그러나 재미없는건 재미 없어요 ㅋㅋ

 

 

단! 팁을 드리자면

목요일이 웃찾사 방송녹화날이래요..

그러하니 그날은 피해가시는게..

메인이 다 빠진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재밌게 봤습니다~~~

모두 즐거운 공연 보세용~

 

 

 

아! 그리고 바로 옆 왕십리 엔터식스 아님

한양대점임.. 헷갈리시면 안되요

 

 

그리고.. 주차는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