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신설동 맛집 용두 똥돼지~ 맛있는 돌판삼겹살~~~

오늘의 점심

용두 똥돼지에서 무려 삼겹살을 드심 ㅋㅋㅋ

 

 

 

 

팀장님은 외근 가시고

날씨도 좋고

들뜬 우리는 점심부터 삼겹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ㅋ

 

 

우리가 좋아하는 용두 똥돼지~

 

 

 

 

 

 

 

 

내부는 뭐 모던하고 그런집은 아니에요

그냥 고기집임

 

 

 

 

 

메뉴판이 너무 멀리 있어서

되게 확대해서 찍긴 했으나 ㅡ 여전히 잘 안보임.

다른건 안먹어봐서 모르고

저기 저 삼겹살. 1인분에 12000원.,

 

우리가 가장 자주 먹는 메뉴입니다

 

 

 

 

 

용두 똥돼지는

달궈진 돌판에 김치와 버섯, 고기를 구워먹는 시스템

 

일단 ! 고기도 고기지만

반찬이 제법 괜찮습니다.

 

기본 쌈을 주고

고기만 시켜도 된장찌개, 계란찜주고

반찬도 한 6가지 정도 다 맛있음

 

 

 

 

 

 

 

 

 

 

그리고 드디어 달궈진 돌판 등장!

저기가다 구워먹는건데

저거 만지면 앗뜨거임..

 

 

저 돌판에 김치랑 버섯을 놓고

삼겹살을 올린후 구워먹어요..

맛있어요..

 

 

 

 

 

 

 

 

 

 

 

 

오늘의 요리사는

박언니!

고기 잘구움.

 

 

 

 

 

 

 

다만.. 용두 똥돼지의 단점이라면

기름이 어마어마하게 튀깁니다 ㅋㅋㅋㅋㅋ

 

비싼옷 입지 마시길..

그리고 얼굴에도 막 튐ㅋㅋㅋㅋㅋㅋ

저기 아줌마 서서 구우시는게 증거.. 진짜 많이 튀어요

 

 

 

 

 

 

짜라~

어찌됐든 맛있게 잘 익었습니다..

대박 ㅜㅜ

 

맛있어요 ㅠㅠ

뭐 고기야 그냥 삼겹살이지만

대패 삼겹살 마냥 얇은 그런거 아니고 제법 두툼합니다.

 

그리고 김치랑 버섯이 진짜 맛있음

그리고 서비스로 주는 저 햄도 맛있음 ㅋㅋㅋㅋ

 

 

 

 

 

 

 

그렇게 12시 한낮부터

삼겹살을 먹은 여인 3.

용두 똥돼지에 대한 솔직한 평

 

1. 맛있다

맛있습니다.. 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고 된장찌개도 맛있음!

 

 

2. 적당한 가격

막 싼건 아니지만

양이 적은것도 아니고

반찬도 괜츰

 

3. 가게는 쏘쏘

친절은 한데 깔끔한건 그냥 그냥

동네 고기집..

 

 

여하튼 전 맛있게 먹는 집이에요~~

 

 

위치는..신설동역 8번 출구로 나와서 함참 걸어야 해요..

국민은행 사거린데 그냥 지도 첨부할게요

 

그리고 주차는 가게 앞에 1-2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