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공덕맛집 트라고, 맛있는 피자와 스파게티, 그리고 굿 분위기

간만에 온 공덕
지인이 오픈한 가게에 방문했습니다.


이름은 트라고(TRAGO)




오픈한지 1주일 된 핫한 가게고..
공원가에 있어서 뷰가 좋습니다.


매장은 크지는 않아요
근데 아기자기 이쁨.
나름 매우 고급짐




사장님이 직접 테이블, 그릇
수저.. 여튼 꼼꼼히 고르셨다고 합니다.
다소니서 엄청 사고 싶던 수저도 있어요ㅠㅠ
이거 비싸서 못샀는데 ㅜㅠ​






여튼 트라고는 스파게티, 피자도 팔고
와인이랑 맥주도 파는 곳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술을 안먹어서 밥만 먹기로.

가격대는..
스파게티는 15000-20000원
피자는 17000-19000원.


그리하여 해장 파스타와 콰트로 피자주문!





먼저 해장파스타!
이건 이인분씩 주문이 됩니다.
가격은 24000원
그런데.. 양은 좀 많은 1인분정도.
저거 둘이 먹으면 매우 배고픔




트라고 해장파스타..
대박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맛있는 짬뽕 맛이랄까 ㅎㅎㅎ
여튼 엄청 맛나요
신랑은 국물에 밥을 말아 달라며 ㅋㅋㅋ


근데 계산 하면서 이야기 하니..
말하면 밥 준대요 ㅠㅠ

혹 트라고에서 해정 파스타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




두번째 콰트로 피자!
가격은 19000원





이거.. 맛나요 ㅠㅠ
화덕에 구웠는지.. 사이드가 진짜 바싹해요
다만.: 진짜 맛있는데 양이 진짜 작아요 ㅋㅋㅋ


그렇게 트라고에서
해전파스타와 콰타르 피자 원샷.




그렇게 진짜 맛나게 먹은
공덕역 트라고.
솔직한 평은 이래요

1. 맛있음
최근자 먹은 파스타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2. 분위기 좋음
가게는 작은데 분위기는 좋아요
가게 앞도 바로 공원이라 ㅡ 괜춤


3. 양이 많지 않음 ㅠㅠ
이게 제일 아쉽 ㅠㅠ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 둘이 한개씯 주문하면
약간 배부른 정도 ㅎ


그렇게 간만에 맛나게 먹은
트라고. 공덕역 1번 출구 쪽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