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광화문D타워 카페 애드리안 윤! 광화문 꽃집과 찻집을 한번에~

여기는 광화문 d타워

매드포 갈릭에 왔다가  2차로 차를 마시러 찻집을 찾습니다.

 

 

체인점은 가기 싫고

너무 비싼데도 가기 싫고

그리고 너무 추워서 ㅋㅋㅋ 일단 제일 먼저 보이는 집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여긴 꽃집이야 찻집이야 ㅋㅋ

 

 

 

 

 

 

아마도 사장님이 화분을 좋아하시나봐요

선인장이 대부분이고

말린 꽃도 되게 많드라구요..

되게 이쁜데 ㅡ 우리집 오면 자꾸 죽어서..일단 감상만 ㅋ

 

 

 

 

 

 

 

애드리안 윤의 메뉴는

일반 커피숍이랑 빗스한데

티 종류가 좀 많았습니다.

레몬, 자몽, 청귤, 청포도 가격은 6000원 정도

커피는 4~5000원 정도, 가격은 쏘쏘

 

 

 

 

 

 

내부는 막 크지는 않아요

그리고 곳곳에 전부 ..

모든 빈 공간에는 이런 화분이 있어서 ㅋㅋㅋ

 

여튼 상큼함.

 

 

 

 

 

 

 

 

테이블 위에도 꽃이 있어요 ㅎ

상큼 상큼 한 애드리안 윤

 

 

 

 

 

 

음료가 나왔습니다.

음료 맛은 .. 다른 커피숍이랑 똑같아요 ㅋㅋㅋㅋ

더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고

양이 막 많지도 적지도 않은

평범~

 

 

 

 

 

 

깜박하고... 외부 사진을 안찍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차타고 지나가면서 찍어서 저따위..

 

여하튼 D타워 1층에 있고

외부에서 보면 바로 보여요..

 

 

 

광화문 d타워 애드리안 윤에 대한 솔직한 평은이래요

주인 분도 매우 친절하시고,

주차도 되고

그건 만족

 

 

가게도 이쁘고, 꽃도 이뻐요.

다만 딱 한가지 아쉬웠던건...

의자가 불편...

오래 앉아있긴 좀 불편했어요 ㅋㅋㅋ

 

 

그거 말곤 대 만족!